osteria sotti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4.3/5.0 화덕 피자 완전 맛있어요! 도우부터 맛있는 제대로 된 화덕 피자라 추천합니다! 레몬 버터 파스타는 피자만큼은 아니어도 제법 괜찮았어요. 의외로 새콤한 맛은 없어서 신 거 못 먹는 사람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말엔 웨이팅 있으니 예약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해요. 바로 근처에 다른 이탈리안집이 있어서 헷갈리니 주의하세요.
오스테리아 소띠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0길 10-19
22
0
평일 저녁 워크인.. 다찌 테이블에서만 가능하다고 하여 자리 잡았는데 나쁘지 않았다. 매콤한 피자랑 비스크 파스타 맛있었는데, 양식은 상향평준화가 된 걸까. 왠만하면 다 잘하는 느낌!
12
꼬또는 브라타 치즈 추가 꼬옥 해 주세오^.^ 보타르가도 맛났지만 역시나 피자가 쫌 더 맛났당
8
첫 방문인데 메뉴들이 제 스타일이에요. 다인원이 가서 여러 메뉴 먹었는데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사진 속 리조또도 예상가능한 맛인데 좋았고. 특히 저온조리 문어와 라비올리 좋았어요.
9
최근에 방문한 한국에서의 이탈리아 음식점 중 단연 최고였다. 부드럽고 쫄깃한 관자와 새우살 넣은 보따르가가 너무 인상적이라 잊히지 않아 집에서 여러번 시도해봄. 웨이팅 있다는 말에 오픈과 함께 입장했으나 그럼에도 손님들 수가 상당했음.
7
피자랑 파스타 다 맛있었다! 도우 완전 쫄깃 특히 오일베이스 보타르가가 대표 메뉴 답게 제일 맛있었음! 주말 저녁 예약해서 갔는데 분위기도 좋아서 나중에도 또 갈듯
보타르가와 벨라챠오 둘다 오일리해서 좀 느끼한 감이 있었지만 맛있게먹었다!! 특히 보타르가가 평범한듯하면서 평범하지 않아서 좋았고 화덕 도우의 쫀득함이 최고 서비스 접객도 훌륭하고 날이 엄청 추웠는데 내부는 포근하고 따뜻해서 매우만족
10
🐽 오스테리아 소띠 화덕피자가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했지만... 제일 기본인 마르게리따가 너무 밍밍했다... 파스타와 시저 샐러드 피자의 빵은 맛있었음! 😅
2
📍 오스테리아 소띠 [서울/서촌] 파스타도 맛있지만 피자가 맛도리🤎 저녁에 가면 분위기도 좋고 와인 한 잔 하기 좋은 곳 같아요! 두 번 정도 가봤는데 최근 방문했던 날은 매장 음악 소리가 너무 커서 조금 시끄럽게 느껴지기는 했네요..
확실한 건 피자맛집이에요. 이탈리안 정통 화덕 피자맛이고요. 소띠에서는 메뉴 선택이 중요해요. 마르게리따 등 기본 피자류 추천. 스콜리아 파스타(3.8) 추천. 스테이크 좋음. 나머진 쏘쏘. 분위기는 낮에 채광 좋을 때 오면 더 좋을 듯 하며, 음악 선곡은 이날만 그런지 모르겠으나 특정 몇 곡을 반복하며 가게 분위기를 많이 저해해서 참 아쉬웠어요. 다음에 마르게리따랑 스콜리아 파스타 먹으러 또 가고 싶군요.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