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ry’s The Prime Rib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분위기 내고싶을때, 중요한 모임 있을때 딱!! 점심엔 작은 뷔페도 있어서 엄청 배부름..(나름 알차다) 매쉬드 포테이토가 맛있당 헤헤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3
0
가격대가 좀 에바인 듯 했는데 고기가 그람수에 비해 엄청 크다는 느낌으로 나와서 명예회복 일반적인 스테이크 아니고 로스트비프다 보니 조리 후의 그람수로 치는가 싶다 고기의 타격감이 아주 무르다 싶을 정도로 부드러워서 씹는 맛이 중요하면 조금 아쉬울지도 샐러드 바가 꽤 충실하다 배 작은 사람은 배불러서 힘듬..
6
강남역에서 점심 업무 미팅으로 방문한 로리스 프라임 립. 점심 예약이 가능한 곳이라 가봤는데, 생각보다 런치 메뉴 구성이 괜찮았다. 싼 가격은 아니지만 스테이크를 주문하면서 괜찮은 퀄리티의 샐러드바도 이용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도 점심에 다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다. (점심 메뉴를 제외한 메뉴 가격은 좀 많이 비싸 보이긴 했다)
13
프라임 립과 함께 먹는 시금치 페스토가 최고. 매장에서 식사 중일때보다 먹은 뒤 자꾸만 계속 생각나는 맛.. 잘 먹었습니다!
15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제격.
로스트비프 외에 스테이크와 파스타 사이드디쉬도 정말 정말로 대단합니다. 파스타 스테이크 사이드 디쉬도 드셔보세요.
4
그 누구라도 여기는 만족하지요. 우리나라에 있다는게 감사합니다. 스테이크 소스와 그레이비 소스를 따로 주시는 센스 감사합니다.
5
금요일 저녁에 @daesan님 포스팅을 보고 주말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강남컷을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곁들여먹기 좋은 사이드가 함께 나오는 것도 좋았습니다. 샐러드로 시작해서 강남컷을 먹고 간단한 디저트 즐길 수가 있었어요. 런치 코스가 참 괜찮네요. 서비스나 분위기가 맘에드는 양식 레스토랑이었습니다.
35
2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맛있군요. 로스트비프는 미국에서 크리스마스때 기숙사 식당에서 먹곤 했던 기억이 전부라서 로리스에서 먹는 경험이 더 맛있고 특별합니다. 😂 가격은 다소 높지만, 식사에 샐러드바 뷔페가 포함돼 있어서 양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간만에 훈제연어 잔뜩 먹었네요. 😋
44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외식 양식의 역사를 바꾼 식당 아닐까 생각합니다. 친절하고 맛있고 분위기 좋기로는 대한민국 1등 양식당입니다.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