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의정부 조금느린집 가을 막 쌀쌀해질 무렵 방문했던 조금 느린집 테라스와 그 건너편 풍경이 너무 좋은 카페예요. 친절하신 사장님과 다양한 드립커피가 있는 곳이에요. 테라스 바로 옆에 다른 음식점의 테라스가 붙어있는데 거기서 나오는 큰 볼륨의 음악들이 아쉬웠던 기억이 있지만 괜찮습니다 저희에겐 에어팟이 있으니..
조금 느린 집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322번길 20
14
0
어느분 말씀대로 동네카페의 이데아같은 곳… 커피 준수하고 무엇보다 위치가 예술 여러분 이 아름다운 가을에 이 카페에 오시면 안됩니다 위험해요 당장 이사오고싶을걸요… 제가지금그런마음이거든요… 화장실에 비누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지금 마음이 너무 아름다워져서 비누랑 비누받침까지 사다가 카페에 선물하고싶은 지경… 가을 위험하다… 겨울에 왔다면 이렇게까지 행복하지는 않았겠죠 그치만
7
1
의정부 카페 조금 느린 집 드디어 방문! 동네에 흔치 않은 다양한 라인업의 핸드드립 원두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콜롬비아 엘 파라이소를 시켰는데 기대한 만큼 맛있었어요ㅎㅎ 앞으로 의정부에서 핸드드립을 마시고 싶을 땐 이곳으로 오겠습니다. (+어포인티드커피) 응대도 테라스 앞 초록 풍경도, 흘러나오는 이소라, 김동률 음악도 참 좋았네요 :)
수동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시네요! 겨울이라 창 밖은 휑했지만 라떼 괜찮았습니다.
49
정말 편안한 분위기고 무엇보다 창밖 풍경이 죽여줘요.. 늦여름에 테라스 자리에 앉으면 벚꽃길이 쫙 펼쳐집니다. 시원하고 기분 좋아요. 커피맛을 잘 아는편은 아니지만 동네 카페의 이데아 같은 느낌.. 사장님도 친절하고 너무 분위기 있지도 너무 시끄럽지도 않은 편하게 오기 좋은 곳입니다. 바닐라라떼랑 아메리카노, 초콜릿음료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습니다..
9
아 위치가 환상적이네요.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지만 정말 사장님의 위치 선정에 감탄하다 왔어요 ㅋㅋㅋㅋㅋ
41
조금 느린 집이라는 상호만 보고 가고 싶어졌던 카페이다. 저 카페에 가면 '조금 느려도 괜찮아'라는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핸드드립 커피를 3잔 시켰는데 서비스로 더치커피를 주셔서 커피를 2잔씩이나 먹고 왔다. 위로를 받으러 갔는데 카페에 직장인으로 보이는 사람이 우리밖에 없어서 조금 슬퍼졌다고 한다😂
8
간판도 없어 알아서 찾아가야 하는 집인데, 생각보다 꽤 맘에 들었다. 스페셜티를 전문으로 하는 로스터리 카페이다. 원두와 드립백도 판매한다. 온두라스를 아이스로 마셨는데, 조금 연하긴 해도 고유의 풍미는 괜찮게 살린 것 같았다. 야외 자리가 아주 운치있다. 날씨 좋은 날 만자레에서 밥 먹고 들르기 딱 좋은 곳이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