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GON LE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무언가 다른 맛이지만 익숙한 맛. 다른 쌀국수 집들과는 다른 국물 맛. 그런데 로컬라이징이 되어있지 않느냐? 하면 또 그렇지는 않다. 갈비탕 맛은 아니지만 감칠맛이 살아있는 국물. 예전에는 위생에 문제가 있었지만 이젠 위생 문제나 접객도 큰 문제는 없다. 쌀국수는 괜찮은데, 스프링롤은 좀 미묘한 구석이 있음.
사이공리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51-1
20
0
2인세트에 면 곱빼기(2.5만) 먹었어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는데 반미에 든 닭가슴살이랑 갈비가 너무 촉촉해서 바삭 딱딱한 빵과 좋은 갭이에요. 저는 맛있었고 면은 고수를 따로 주는데 반미는 면이랑 합해서 나와 애인은 반미가 (고수때문에) 약간 불호였어요. 고수 빼면 충분히 맛있는 구성이니 못 드시는 분들 고수 빼는거 추천드립니다.
11
스프링롤이랑 고기쌀국수/일반쌀국수 시켰어요. 노량진에서 갈 기회가 꽤 있었는데 진작 안 간게 후회될 정도에요. 진한 베트남의 맛과 묵직함 그리고 많은 재료의 양. 한식화가 덜 되었는데 기본에 충실한 곳이라 현지 맛이 상당히 나요. 베트남 요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일부러 찾아오셔도 대만족하실 곳이라 생각합니다.
날씨 을씨년스럴 때 어울리는 국물. 소스섞기전 국물 마셔보고 넣어서 마셔보고. 가끔 생각나는 곳.
57
쌀국수는 좀 맛이 없어진거같길래 분보싸오 도전했는데 존맛~ 살짝 매콤하고 맛있어요
4
먹는 사람 입장에서 브레이크 타임없으니 넘 좋은. 오후 3시경에도 테이블 차더라는. 국물이 살짝 짠거 말고는 매우 좋음.
37
돼지고기 반미가 떨어졌다고 해서 계란반미. 그런데 계란을 안좋아해서 계란 걷어내고 먹었다. 반미 자체는 괜찮았지만 날파리가 정말 많고 위생이 심히 의심스러워 재방문 의사 없음
오늘 진짜 추워서 뜨끈한 거 먹으러 왔어요.
5
고수를 먹기 시작하게 된 곳 ! 오랜만에 방문 고수 달라해서반미에 넣어먹고 쌀국수에 넣어먹고 맛나다~~~ 비빔쌀국수는 쏘쏘 담에 가면 분짜먹어야겠다
주변에 있으면 자주 갈 거 같아요. 최고의 쌀국수까진 아니어도 동네에 이만큼 하는 데 찾기도 어려운 게 현실인 거 같네요 (뭔가 비관적인 리뷰..)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