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티라미수 크고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월요일에 날이 궂었는데도 사람 많더라구요. 계단이 가파르긴한데 가져다주시고, 놓고가면 돼서 오히려 편했어요!
오랑오랑
서울 용산구 소월로20길 26-14
4
0
커피 맛있고 드립이 6천 원이고 티라미수도 촉촉해요 다만 계단이 너무 가파름 어느 정도냐면 주문하면 사장님이 가지고 올라오시고 두고 와야 됨 아니면 어떤 선택을 할지도 모름
6
2
해방촌신흥시장에 있는 오카페 오랑오랑, 제가 여태까지 본 카페 중 가장 짓다 말았어요ㅋㅋ 계단도 정말 가팔라서 조심하셔야 돼요. 커피와 티라미수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커피 스팀 너무 잘돼서 위에 크림느낌나고, 샷도 고소하고 씁쓸해요. 티라미수도 씁쓸한 시트와 크림치즈가 잘 어울러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카모마일 맛있다 레몬소다 너무달다 좁지만 친근한 카페
해방촌 오랑오랑 신흥시장 내에 위치한 카페. 팟카파우와 붙어 있어서 팟카파우 웨이팅 걸어놓고 가기 좋습니다. 2층이 꽤 널찍하고 울퉁불퉁한 테이블이 불편하긴 하지만 노트북 하기 나쁘지 않습니다. 커피는 사실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꽤 괜찮았습니다. 이 근방에선 커피 가장 맛있는 카페가 아닐지? 원두 구매도 가능.
35
가는 길이 험한 것도 좋게 생각하면~ 운명의 산에 반지 버리러 가듯 찾아가듯 재미가 있는 거구 매장 내 가파르기 짝이 없는 계단도 이런 걸 볼 수 있는 카페가 흔하진 않다ㅎ 나름 공간의 포인트라면 포인트. 그래서 첫 인상은 나쁘지 않았다ㅎㅎ 커피도 괜찮았던. 일행들과 나누어 마셨고 발효취가 어지간한 발효 음식 수준인 커피도 있었지만ㅋ 난 재미있었다. 제일 중요한 맛에서도 꽤 만족했기에 재방문 의사도 ○.
18
✔️이탈리안 레몬 소다 이전에 카페를 다녀왔더니 입안이 넘 달아서 에이드와 비슷해 보여서 주문했어요. 레몬 에이드 안 좋아하는데 여기꺼 맛있네요.. 진한 레몬에이드예요. 레몬을 직접 착즙한 듯한 맛.. 적당히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근처가면 또 갈지도.. 2층 계단이 너무 가파릅니다 ㅠㅠ
10
2층 계단이 좀 가파른 편이라 본인의 순발력을 체크할수 있습니다. 커피 맛있고 깨끗하게 유지하시려고 노력하시는게 보였어요.
12
플랫화이트가 맛있어요!!!❤️🔥
7
팟카파우 웨이팅 기다리는 동안 커피 마셨어요 플랫화이트 맛있네요 계단 경사 정말 사악해....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