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퓨전한식에 큰 기대가 없는 편인데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음! 항정살 리볼라타와 감자채전을 먹었는데 둘 다 만족. 특히 리볼라타 정말 도소하고 녹진하고 속이 편안했다. (파스타가 주력이라는데 아무도 파스타를 안시켜서 모르겠음) 에피타이저와 디저트까지 나오고 가게 분위기도 귀엽고 데이트하기 넘 좋은 곳🥰
신림양면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 387
3
0
항상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두잇 이라는 배달 어플에 생겼길래 시켜 먹어 봤어요.. 배달해서 먹으니 편리하고 좋네요. 명이나물 알리오 올리오, 전복 보리리조또 같은 걸 시켰는데 두 메뉴 다 정말 맛있었고 포장도 깔끔했습니다 다음에는 식당 방문해 보고 싶어요.
13
메뉴를 보고 한식과 양식의 퓨전,, 맛있을까..? 했지만 그냥 파스타 먹는느낌..! 음식자체가 살짝 매콤하다! 고추장제육크림파스타는 덜맵게 먹으니 딱 좋았다. 후식까지 나오고 매장도 귀여우니 데이트장소로 추천. 보라매병원과 대교 직원은 10%할인 가능 ! 네이버예약시 에이드 한잔 무료!
7
신림에 이런 곳이 ? 🫢 ㅎㅎ 전반적으로 맛있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아요. 다음에 또 갈 생각도 ㅇ있는 곳 😋
5
"신림에서 뇨끼 먹고 싶다면 갈만한 곳 가격은 낮지 않음." 맛 뇨끼는 쫄깃하며 감자맛 파스타는 퍼지지 않고 탱탱함 매운맛나는 파스타 종류는 맵찔이에게 비추 공간 공간 자체가 넓지 않기에 쾌적하진 않지만 인스타에 올리고 싶도록 꾸며놓음 가격 뇨끼가 1만 8천원 파스타가 1만 5천원 정도 주말 공휴일 점심때는 사람이 많은 듯 늦은 저녁 시간에는 비교적 한가함 직원은 최소 3명 이상 상주하는 곳. 친절은 직원마다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