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JI COFFEE
음식
전체 더보기
눈을 뚫고 마시는 커피는 참 좋다. 한창 내릴 때, 열심히 걸어가 오늘의 커피를 주문했어요. 보리차 수준의 꼬소~한 커피향이 좋았습니다. 심지어 테이크아웃 2,500원… 이 가격에 이 퀄리티라니 동네 주민은 참 좋네요.
단지커피
서울 광진구 군자로 133-1
23
0
작고 따뜻한 동네 커피집. 단지라떼는 강해서 라떼조르바 먼저 마셔보고 괜찮다 싶으면 주문하라고 하시길래 조르바로 마셨는데 우유맛 좋고 고소한 커피향이 좋네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이 가격에 이 맛?‘ 싶은 곳이라 종종 지나갈 때 마셔볼까 합니다. 동네주민은 추천, 아니라면 좋음.
25
집옆이라면 매일 오고싶은 곳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커피에 진심이시다 아메리카노에서 드립맛이 나 강배전인가 싶으면서도 중간에 옅은 산미와 상큼함이 느껴진다 다음엔 피치맛이 난다는 드립을 먹어보고싶음
8
저렴한 커피집이라고 해서 그냥 이디야보다 못한(...) 테이크아웃집 생각했는데, 로스팅 샵이잖아요?? 자체 블렌딩한 원두 3샷 넣은 아메리가 4천원에 맛도 굿...!
29
탐라에서 누군가의 인생커피라고 해서 일부러 방문했어요. 마감시간이라 샤케라또는 곤란하대서 연유커피와 계피커피를 시켰는데.. 동네라면 몰라도 멀리서 올 정도는 아니네요ㅎ 가격은 착했어요. 4천원씩.. 계피청을 만들어서 라떼를 만드신다는데 흠.. 계피를 원래 안 좋아하지만, 계피러버가 마시기엔 연해요. 달아야 하는 커피들도 그렇게 단 편은 아닙니다. 사장님의 자부심은 상당하신 것 같습니다. 카페 내에 작은 전시회도 열어주시는 듯... 더보기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