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고양 행주국수 행주산성 근처에 위치한 국수집 입니다. 바로 근처에 전국구 네임드의 원조국수집과 지리산어탕국수가 있어 좀 빛이 바래보이지만 그래도 충분히 괜찮은 국수를 맛 볼 수 있는 곳. 다만 이 가게만의 특징은 잘 모르겠네요. 추어국수를 주문했는데 부드러운 소면이 잘 어울리고 밥도 기본으로 내주셔서 추어탕 처럼 먹기 좋았습니다. 제피가루도 구비되어 있으니 꼭 추가해서 드셔보시길...
행주국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7번길 7
25
0
어렸을때 피서를 다녀오다가 콩국수를 먹고 크게 잘못되어 성인이 될때까지 콩국수를 꺼려했었습니다. 그리고 중년이 되어 혈당걱정이 콩국수 꺼려짐을 이겼을때 시킨 콩국수. 파주 장단콩 쓴다고. 맛있었는데 또 잘못되어 한동안 고생함.ㅋㅋㅋㅋㅋㅋ 콩국수랑 궁합이 안맞는가봅니다. 비빔국수는 진짜 별루였대요. 으히 주차장 넓고 대기 없어서 좋은데 아쉽네요. 아 맞다. 손님들이 진짜 추어국수 많이 드세요.
8
✔️추어국수 ✔️메밀전병 중면인데 다 먹을 때까지 불지 않고 면이 탱글탱글해요. 국물도 잘 머금고 있어서 따로놀지 않았요. 밀가루 냄새도 안 나는 편이에요. 좀 얼큰한 맛이어서 추어탕 특유의 흙냄새가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국수 양도 많고 밥도 같이 나와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메밀전병은 그냥 사이드로 시켜먹기 괜찮아요. 전병 속이 좀 많이 매콤해요. 추어국수보다 좀 더 매워요. 휴일에 갔는데 사람 엄청 많아요.
자가제면 한다는데 그렇다고 면이 특별히 맛있지도 않았어요. 쫄깃 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라 어르신들이 좋아하실것 같네요. 추어탕면 퀄리티가 기대보다 좋았고 비빔국수는 그냥저냥... 양은 상당히 많아서 남겼네요!
26
언제가도 좋은집. 반반 메뉴있으면 좋겠어요. 잔치랑 모밀 고민하다 날이 더워서 모밀!
4
라빈라커스토어 술 사러 들르면서 간단히 밥먹으러 들른 곳인데 점심시간에 사람이 우글우글. 요즘 쌀쌀한데 추어국수에 전병 먹으면 쥑이쥬~ 추어국수도 적당히 걸쭉한 맛 있고 면 다 먹고 밥 한숟가락 말아 먹는 것도 별미였습니다.
6
양만 많고 비빔국수는 양념이 없어 여쭤보니 상에 놓여있는 초장 넣고 비비면 된다네요. 정말 초장 비빈 맛! 맛은 솔직히 명성에 비해 별로였습니다. 그냥 오래된 노포이고 어르신들 추억의 맛이라 아직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 인기가 있는것 아닐까 싶네요. 불친절하고 다신 안갈거예요. 제 점수는요 🤍🤍🤍🤍🤍
3
다 먹으면 배가 터질 걸 알지면 기여코 다 먹고 마는 행주국수
5
국수가 정말 맛있습니다. 직접 뽑은 국수라는데 뽑는 모습을 본 적은 없으나 마치 코팅이 된 듯한 윤기와 절묘한 찰기, 부드럽게 빨려들어가는 식감은 여느 시판 국수와 다르다는 것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국물은 솔직히 좀 분식집 느낌도 납니다만 국수와 가격과 양이 모든 것을 압도합니다. 콩국수도 추천.
명절 연휴 기간 찾아간 원조국수집이 휴무라 대신 방문한 행주국수.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를 주문해 먹었다. 직접 제면해서 그런지 쫄깃한 국수가 중면으로 푸짐하게 나왔다. 잔치국수 국물도 좋았고, 비빔국수는 쫄면 느낌으로 맛있었다. 음식의 양과 맛 모두 과연 라이더들의성지에서 영업하는 식당이라는 생각.
2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