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처음 간날 너무 맛있었는데 두번째 방문하니 감동은 조금 덜했던 그래도 강남에서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 웨이팅은 길어보여도 미리 캐치테이블도 걸 수 있고 단일 메뉴라서 엄청 빨리 나와요 😜
칸나 칼국수
서울 강남구 역삼로3길 17-4
7
0
닭칼국수랑은 완져니 다른 닭구이 칼국수라 상당히 유니크하더라구요ᵒ̴̶̷̤໐ᵒ̴̶̷̤ 국물 간이 꽤 되어 있어서 굳이 다대기까지 안 넣어도 될 것 같아 덜어먹었는데, 중간에 넣어 먹으니 또 다른 매력! 닭구이는 쵹쵹 야들야들 ~~ 큼지막한 허벅다리순살(ˀ̣)이 두 덩이 올라가 양도 전혀 섭섭하지 않구👍🏻 단일메뉴라 메뉴 고민할 필요도 없어 넘나 좋은 것 ;-)
3
회사 동료들 데리고 또 방문했습니다 다들 만원에 이정도면 훌륭다고들 하네요.
10
닭고기가 생각나 재방문했습니다.
17
강남역 주변에 새로생긴 칼국수집. 그 옆에 닭갈비집을 하시다가 칼국수집을 하나 더 내신듯 하다! 닭칼국수라고 하기엔 칼국수에 닭갈비가 올라간 음식. 평일 12시40분쯤 도착했는데 거의 만석이었고 우리를 마지막으로 재료소진이 된듯했다. 무전으로 고기가 남았냐고 물어보신거 보니 점심으로 파는 고기의 양이 정해져있나 싶기도 했음! 단일메뉴로 칼국수가 있고, 공깃밥은 원하면 무료다. 다대기가 올려져있길래 다대기 없이 반 정도 먹고 다... 더보기
20
정육을 어떻게 한건지 모르겠습니다만, 깊게 신경쓰지않으면 닭갈비라고 해도 믿을 고기 200g 에 칼국수까지 더해서 ₩10,000 원 가격이란게 좀 놀랍네요. 먹는 법을 신경써서 설명해주고, 겉절이도 가져다 주면서 "방금 담근" 멘트를 까먹지 않습니다. 닭 칼국수 면발은 미끄덩거리는 식감이라 제 취향하곤 안맞는데, 육수는 나름 개성있어 좋았어요. 다른 것 보다 고명의 가성비가 훌륭해 닭갈비집도 한 번 가볼까 싶게 만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