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두부페
家和自助水餃


家和自助水餃
‘만두’ 뷔페가 아님. 만두를 주는 ’중국 반찬 무제한‘ 뷔페임. 한식뷔페가 반찬 무제한에 밥 주듯이, 밥대신 만두를 주며 반찬이 바뀌는 음식점임. 반찬은 짭짤하니 술 안주 느낌. 실제로 아재들이 반주 많이 하심. 만두는 한 접시에 여러개가 나와 뭐가 뭔지 모르겠음. 야채가 2종(애호박? 샐러리나 고수?) 고기도 있고. 인당 18000원이라 잘 드시는 분께 추천. 맛은 없는건 아니지만 오오오! 이 맛?! 은 아님. 중국가정... 더보기
최근에 트위터에서 바이럴되길래 굳이굳이 후기 남깁니다 만두는 맛있는 중국식 만두였으나 “뷔페”이므로 잔뜩 먹는게 목표가 아니라면 재고해보심이… 인당 18,000원 냈는데 맛있게 먹은 게 만두뿐이었다면 😁😁 특이하면 authentic 하고 맛있는 것인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평소에 중식 좋아함) 촨촨이며 쏸차이며 골수며 정말 제가 먹어온 것과 달리 특이하긴 했습니다…. 그냥 연변식일수도 있다고 생각하다가도 꼬치는 도저히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