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가화만두부페

家和自助水餃

3.5
추천 4 좋음 0 보통 2 별로 0
전화없음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중식
중국만두
만두

리뷰 6개

야우리
4.5
7시간

만두를 밥 대신 먹는 중국 가정식 뷔페입니다. 신기한 반찬들이 많고 피가 두꺼운 동북식 교자를 줍니다. 두 번째 사진은 사장님이 따님한테 듣기로 중국 젊은이들 사이 유행인 만두 량피라고 하면서 만들어주셨어요!

가화만두부페

서울 영등포구 디지털로37다길 19

‘만두’ 뷔페가 아님. 만두를 주는 ’중국 반찬 무제한‘ 뷔페임. 한식뷔페가 반찬 무제한에 밥 주듯이, 밥대신 만두를 주며 반찬이 바뀌는 음식점임. 반찬은 짭짤하니 술 안주 느낌. 실제로 아재들이 반주 많이 하심. 만두는 한 접시에 여러개가 나와 뭐가 뭔지 모르겠음. 야채가 2종(애호박? 샐러리나 고수?) 고기도 있고. 인당 18000원이라 잘 드시는 분께 추천. 맛은 없는건 아니지만 오오오! 이 맛?! 은 아님. 중국가정... 더보기

가화만두부페

서울 영등포구 디지털로37다길 19

유령
2.5
2개월

최근에 트위터에서 바이럴되길래 굳이굳이 후기 남깁니다 만두는 맛있는 중국식 만두였으나 “뷔페”이므로 잔뜩 먹는게 목표가 아니라면 재고해보심이… 인당 18,000원 냈는데 맛있게 먹은 게 만두뿐이었다면 😁😁 특이하면 authentic 하고 맛있는 것인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평소에 중식 좋아함) 촨촨이며 쏸차이며 골수며 정말 제가 먹어온 것과 달리 특이하긴 했습니다…. 그냥 연변식일수도 있다고 생각하다가도 꼬치는 도저히 ... 더보기

가화만두부페

서울 영등포구 디지털로37다길 19

눈하츠
4.5
2개월

회사근처 좀 오래된 밥집도 괜찮을 비위라면 충분히 깨끗하고, 굉장히 맛있어요. 만두는 직접 갖다주시는데, 마라 만두 맛있다 했더니 두번째 접시는 마라만 한바가지 갖다 주셨어요. 사장님이 한국어가 거의 안되시긴 하는데, 정 필요하면 번역기 써 주셔요

가화만두부페

서울 영등포구 디지털로37다길 19

오랫만에 왔어요. 더운 한 여름에 에어컨 틀었는데 문을 옇어 놓고 영업하네요. 뼈애 빨대를 꼽아 골수를 먹는 뼈갈비 요리가 있는데, 주인의 말로는 한국의 고기는 골수를 잘 빨아마시기 어려워서 아쉽다고 해요. 이 요리가 중국의 여러지역에 있는데 동베이 지역에선 다방구大棒骨라고 부릅니다. 부페 대부분의 요리가 식사보다는 안주에 걸맞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물만두를 하나씩 줍니다. 동베이 지역과 중국동포들의 가정식을 체험하고... 더보기

가화만두부페

서울 영등포구 디지털로37다길 19

Flowing with time
추천해요
5년

부페 요리로는 중국요리 중 차가운 량차이와 고기요리들이 있어요. 물만두는 5종류가 있는데 주문을 해야해요. 주인에게 적당히 섞어달라고 하세요. 일인당 12000원. 한국인이 오지 않을 골목 안 쪽에 있어서 한국어의 메뉴 따윈 없으니 그때 그때 주인에게 문의하세요. 근처에는 백주 종류를 많이 구비한 것으로 유명한 천리마 마트도 있네요.

가화만두부페

서울 영등포구 디지털로37다길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