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속보 이제 눅눅해지는 시즌이 와서 6월말까지만 장사하고 두달후에 만나요 👋🏻👋🏻당장 달려가자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22
0
디아스포라 영화제 영원하길🥺
31
Hello gorgeous!!
14
이건 무슨맛이예요 물어보면 입에 자꾸 넣어줘 영업 짱 잘해 다주세요 요즘 평일에 웨이팅이 있네 이제 다들 그만 영업하자 아니 계피 맛있다고 아무도 왜 말 안해줌
24
엄청 보들보들... 라떼랑 먹으면 식사 대용도 가능
9
두쫀쿠 비켜 ㅋㅋㅋㅋㅋ
40
2
상투과자와 계피가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요. 다음날 먹어도 굳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과자를 사고 있으면 다른 과자를 건네주시고, 센베도 따로 컵에 담아주시는 인심 후한 가게.
16
2025년에만 세번을 감 오늘 같이 온 엄마는 하나 맛보고는 가던 길 돌려서 추가구매함 걍 가면됨
8
가을에는 상투과자 먹어줘야지 더 맛있어졌다
생과자로 상투과자를 먹으면 아무래도 딱딱한 상투과자를 먹던 시절로는 돌아가기 어렵죠. 만원에 한 근인데 제대로 못 구운 이른바 구움과자 류도 개당 2~3,000원을 주고 먹는 시대에 이 정도면 뭐~ 안의 밤앙금과 과자가 구분되지 않을 만큼 과자가 부드럽습니다. 당일 소진하시면 가장 좋고 아님 얼렸다 녹여 드시는 분들도 계신 듯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