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신포과자점

4.2
추천 15 좋음 11 보통 3 별로 0
전화없음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디저트
상투과자
옛날과자
생강과자
전병
포장
영업정보
포장

리뷰 28개

속보 이제 눅눅해지는 시즌이 와서 6월말까지만 장사하고 두달후에 만나요 👋🏻👋🏻당장 달려가자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이연
5.0
13일

디아스포라 영화제 영원하길🥺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Hello gorgeous!!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김벌구
4.5
3개월

이건 무슨맛이예요 물어보면 입에 자꾸 넣어줘 영업 짱 잘해 다주세요 요즘 평일에 웨이팅이 있네 이제 다들 그만 영업하자 아니 계피 맛있다고 아무도 왜 말 안해줌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엄청 보들보들... 라떼랑 먹으면 식사 대용도 가능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두쫀쿠 비켜 ㅋㅋㅋㅋㅋ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별이
3.5
5개월

상투과자와 계피가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요. 다음날 먹어도 굳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과자를 사고 있으면 다른 과자를 건네주시고, 센베도 따로 컵에 담아주시는 인심 후한 가게.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세이지
4.5
5개월

2025년에만 세번을 감 오늘 같이 온 엄마는 하나 맛보고는 가던 길 돌려서 추가구매함 걍 가면됨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김벌구
4.5
8개월

가을에는 상투과자 먹어줘야지 더 맛있어졌다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식빵
4.5
8개월

생과자로 상투과자를 먹으면 아무래도 딱딱한 상투과자를 먹던 시절로는 돌아가기 어렵죠. 만원에 한 근인데 제대로 못 구운 이른바 구움과자 류도 개당 2~3,000원을 주고 먹는 시대에 이 정도면 뭐~ 안의 밤앙금과 과자가 구분되지 않을 만큼 과자가 부드럽습니다. 당일 소진하시면 가장 좋고 아님 얼렸다 녹여 드시는 분들도 계신 듯

신포과자점

인천 중구 우현로 4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