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센치키모

짱짱하고 일머리 있는 여자분들이 매끄럽게 운영하는 모든 곳을 사랑합니다.

리뷰 223개

송도커피마블 마지막은 기노스코 송도. 널찍한 매장에 사람이 그득그득하다. 디저트 라인업도 꽤 화려하고. 커피마블 덕분에 송도 구석구석 좋은 커피집을 많이 알게 되었다! 베이커리 마블이나 반찬가게 마블 같은 것도 해주시면… 어떠시려나😁

기노스코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근래 먹은 태국 음식 중 가장 나았던 곳. 다만 튀김만두 같은 곁들임 음식은 비추천. (맥주안주로도 소임을 다하지 못했다.) 대기도 배달, 포장도 많던데… 대기까지는 가웃가웃.

람람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예전 고도가 푸드와 제과로 나뉜것 같다. 고도 자리에 생긴 비스퀴테리 산. 구움과자들이 가득한 곳. 단단하고 우아한 단맛이 흥미롭다. 연말용 달달이로 충분히 행복할듯.

비스퀴테리 산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1-8

일산에서 전계능 000 국밥집 많이 갔었는데… 날도 추워서 추억의 맛으로 가본 곳. 추억은 추억이다 ㅎ

전계능의콩나물국밥 목동파라곤점

서울 양천구 목동 917

구송도에 이런 고깃집이 많은데, 그 중 한곳. 나오는 찬 분위기도 비슷하고, 돼지갈비 맛도 비슷하단 느낌. 그래서 서비스에 대한 후기 평가가 많나…? 좌식이란 점이 좀 불편했고, 큰 인상없이 후딱 먹고 나옴.

천지연

인천 연수구 청량로 108

해운대 코 앞에 조개구이집. 이름도 조세호. 이름도 맛도 잊지 않겠다. 다신 가지 않겠다. - 아니, 근데요. 모든 조개구이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이고, 얇은 조개껍질이 타니 물을 뿌려서 구우라고 하는데요. 그럼 이건 조개구이인가요? 찜인가요? - 비싼 돈을 지불하고 모짜렐라+초장찜을 먹는 건 아닌거 같아요.

조새호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4

달지 않고, 입에서 불 나듯 맵지 않은. 경상도식 아구찜, 너무 맛나고 좋다. 아삭아삭한 콩나물에 아구도 실하다. 좁은 3층 건물은 1층은 요리를 하는 곳, 2층과 3층이 식당인데, 3층 뷰가 꽤 좋다. 손 가는 반찬 삼아 식사도 좋고, 밤에는 술한잔도 좋겠다 싶다. 계단이 상당히 가파르니, 과음은 금지!

달자아구찜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41

뷰가 정말 다하는 집. 미포 끝에 끝에 끝집. 커피 앞에 놓고 멍때리기 좋습니다. 커피 말고, 하프 바틀 와인과 맥주 등도 팔고 있으니 주류인들은 손해 보지 마시길 ㅎ

엣지 993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78

인천 송도에서는 사라진 류센소. 전격 본점 방문(은 아니고요…) 류센소 카키는 굴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럼에도 카키 후라이에 생맥주 곁들였습니다. 행복한 낮술입니다.

류센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8번길 62

골드바 모양의 디저트. 맛은.. 후웃. 역사관 지하가 과거 은행금고였다는 사실에 착안해서 만들었나 싶었는데… 부산에 여기 말고 여러 지점이 있는걸 보면… 뭔가 싶기도 한.

까사부사노

부산 중구 대청로 1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