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좋아요
2개월
좋음과 추천 사이. 평소 김치만두를 더 좋아하지만 여기는 고기만두를 훨씬 맛있게 먹었다. 양파가 아삭아삭 씹히는 담백+깔끔한 맛이라 그런 듯. 피도 얇고 쫄깃! 김치만두도 칼칼하니 여기만의 스타일이 있는 것 같다. 다음엔 왕만두도 먹어봐야지.
신선왕만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4
14
0
전직 만두요정으로서 (예전 sns 닉) 망원역까지 왔으면 만두를 안 사갈 수 없죠. 어제 온 단골처럼 대해주시는 쾌활한 언니 때문에 5개 사려던 만두를 7개 사서 딸랑딸랑 들고옵니다.! 앗 근데 여긴 얇은 피 만두가 맛있다고 다들 극찬을 하시는 곳이었군요. 다음엔 얇은피로 사오겠습니다. 전 왕만두만 보면, 어딜가도 왕만두 파는 만두집 위치는 머리에 동동 떠 있는 사람… 여긴 참 건강한 맛이에요! 언니처럼 활기가 가득하고요.
94
추천해요
5개월
겨울의 만두 수증기 풍경... 불가항력 맥스 정신 차려보면 맨날 얼마예요 하고 있다 ㅋㅋㅋ 신선왕만두의 씹는 맛 좋은 피얇은 만두 참 맛있습니다!
26
6개월
얇은피 만두 진짜 맛있네요 🥲
19
오늘도 외근에서 돌아오던 길 굳이 동선 중간에 넣어 들렸습니다. 지난번에 못먹어본 얇은피 김치만두를 먹고, 약간의 허기가 남아있다는 핑계로 왕만두(고기2/김치1) 세개(2.5천원)을 맛봤습니다. 아.. 다 이루었다.. 제 원픽은요, 얇은피 고기만두!!
21
7개월
아니 고작 사천원의 시장만두가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 얇지 않은 얇은피 고기만두의 만두피는 쫀쫀하고 곱게 빗어져 있고 양파의 아삭아삭함이 살아있고 당면따위 1도 들어있지 않은 훌륭한 만두였으니, 평소 동선이 나오지 않는 곳이라 슬플뿐.. 동서남북으로 지나쳐 갈 일이 있다면 굳이 돌아가더라도 들려서 먹고말겠…!
25
1년
피가 너무 빵같지 않으면서도 적당하게 도톰해서 베어물면 입 안이 꽉 차는 왕만두.
12
음! 한시간 후 다 식었을 때 먹었는데도 잘 먹었습니다 만두피가 얇고 육즙빵빵보다는, 두껍고 든든하게 한입에 쏙들어가는 퐁실폴실한 빵같은 왕만두 근데쓰고보니 피얇은것도 잇내요 담에도전 사장님도 넘 친절하심 찐빵은 치히로마냥 함냐함냐 먹엇어요
마무리는 역시 신선왕만두🥟🥟🥢 망원역-망원시장 근처에서 만두는 무조건 여기예요…!! 도톰한 왕만두도 좋고 피얇은만두도 좋습니다. 살짝 기름진 것들로 달렸더니 오늘은 왠지 김치만두 바이브🔥
39
[신선왕만두/ 김치만두, 고기만두] 평소 김치만두보다 고기만두를 더 좋아하는데 이 집은 김치만두가 깔끔하게 칼칼해서 김치만두를 더 맛있게 먹었어요 !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