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르슬랭

-다음날 먹을거 생각하면서 잠드는 사람 -음식만큼 식당 화장실도 중요한 사람
합정 광화문 무교동

포스트 526개

마르슬랭

좋아요

26일

나름 단골 라멘집인데 마제소바도 괜찮음.

아키야 라멘

서울 마포구 토정로 39-3

마르슬랭

좋아요

26일

똠얌쌀국수와 톳만꿍. 은근 종각역쪽에 타이, 베트남, 중국식당이 많은데 똠얌은 여기가 맛있는듯. 이태원에 있는 타이식당 똠얌 느낌임(뭔의미인진..ㅎㅎ) 고수는 추가해야함.

반쿤콴

서울 종로구 종로10길 20

마르슬랭

추천해요

26일

장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지만 회식이든 가야한다면 여기 괜찮음. 1인 39000인데 양이 적진 않다. 장어탕 같은 메뉴도 있고 식사로 국수도 가능. 무엇보다 쌈채소와 절임반찬 셀프바가 있어 좋다. ++ 화장실 식당 내부에 있고 남녀분리, 손세정제, 핸드타올까지 구비 ㅎㅎ 가게 나올때 따뜻한 당귀차도 마실수있음.

서촌장어가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9-2

마르슬랭

좋아요

26일

sfc에 들어온걸 알게되서 팔진탕면 먹으러 갔는데 역시 맛있었다. 사천탕면이나 팔진탕면 늘 맛있는 곳. 부추새우만두도 산뜻하니 맛있다.그나저나 차이 이렇게 비쌌던가.. 팔진탕면 18000원인가 16000원이었던듯..아닌가 이제 비싼게 아닌가 ㅎㅎ 🤔

차이 797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마르슬랭

좋아요

26일

아보카도김밥 먹으러 갔는데 내가 생각보다 아보카도 엄청 좋아한건 이니었나봄 ㅎㅎ 담번엔 오뎅와사비김밥 먹으러가야겠다. 라면은 기계로 끓여주시는데 난 펄펄끓는 라면 좋아해서 ㅎㅎ 암튼 김밥에 집중해서 담에 또 가봐야지.

빨간모자 김밥

서울 마포구 서강로 142

마르슬랭

좋아요

26일

동네 버프인지 왠지 저렴하게 먹고 온듯. 순대+곱창 양념볶음 먹다 추가로 곱창소금구이 먹었는데 난 소금구이쪽이 맛있었다. 고추, 양파, 마늘 볶볶한 전형적인 맛돌이 느낌. 금요일 저녁인데 시끄러운 서울대입구역쪽과는 달리 한산한 분위기리 조용히 잘 먹고 옴.

고흥집 순대곱창

서울 관악구 중앙길 7

마르슬랭

좋아요

26일

어쩌다보니 팀홀튼 모임같은 것이 있는데 ㅎㅎ 한국 들어온 기념으로 만나자!라고해서 다들 그전까지 안가다 만나서 처음 방문 ㅎㅎ 아이스캡 여전히 시원하고 달고 맛있고 메이플시럽 도넛도 맛있다!! 케익도넛은 살짝 던킨 올드패션드느낌. 가게가 넓은데 테이블이 살짝 모자라는 느낌.

팀홀튼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05

마르슬랭

좋아요

26일

몇년전부터 뽈레에 뜨던 계란지단김밥 먹어봄. 맛있는데 좀 짜다 그리고 은근히 매콤한 맛이 살짝 있기도? 근데 일주일간 두번째 가서 먹었는데 먹을때마다 차갑다 김밥 속 계란이..왜일까 ㅎㅎ 다음엔 샐러드김밥 포장해다 먹아봐야지 (가게 내부가 전반적으로 춥기도 하다) 사장님과 점원분 굉장히 친절하심.

소풍 가는날

서울 마포구 독막로 41

마르슬랭

좋아요

2개월

한우꽃등심, 소갈비, 육회, 삼겹살 같은 고기도 팔고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식사류도 파는 곳. 음식이 너무 맵지않아 좋았다. 숙주나물, 시장 김(두껍고 짠 김), 석박지 스타일 깍두기가 밑반찬으로 나오는데 맛있음. 꽃등심 1인분 4.5만, 볶음류 1인 9천으로 저렴하다. 화장실은 안가봤지만 남녀공용이고 식당안에 있는듯.

북창갈비

서울 중구 세종대로14길 17

마르슬랭

좋아요

2개월

정신력으로 격무를 버티는 요즘, 맥날 가려다 밥 먹고 전투력 보충하려고 간 밥집. 존재는 알고있었지만 가본건 처음. 닭고기카레 주문. 큰 닭튀김1, 새우튀김1, 닭다리뒤에 감자고로케1, 그리고 먹고있는데 주센 치즈스틱1. 13000원인데 양이 많다. 샐러드도 나오는데 이미 순삭. 바자리가 있어 1인도 받아줌. 12시 넘어 갔는데도 2인 이상은 대기가 좀 있다. 다음엔 우동 먹어야지. 아 후식으로 오렌지 한 조각도 주심. 아 그... 더보기

식사

서울 중구 무교로 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