雨耳樂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우이락을처음먹었을때 그때의감동을잊지못해 7번째방문
우이락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22
2
0
우이락 포장해서 hazy ipa와 먹으니 넘 좋았음 망원에 사는 장점 중 하나 우이락 집에서 먹을 수 있다!!ㅋㅎㅋㅎ 콘소메맛 , 오리지널 시켰는데 둘다 맛있었다..
18
고추튀김이 회랑 잘어울리는걸 이제 알다... 매운거 진짜 못먹는 편이어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맛 바다회 사랑은 여길 안먹어본 친구들이랑 돌아가며 먹느라 매년 먹는데 사실 노량진이 더 맛있다 그치만 감성이니깐
1시넘어가니 바로 좌석 확보. 고추튀김은 뭐 더 잘할수 있을까 싶고, 떡볶이는 쌀떡파라 조금 아쉽. 면사리 추가하니 먹기 더 좋음. 매뉴가 이래서 막걸리는 자동 주문. 막걸리 종류 다양함.
64
분위기는 좋았고 맛은 그냥저냥
3
[우이락] 홍어무침보다 더 좋았던 보쌈 ! 반찬을 많이 주셔서 부담스러웠는데 먹다보니 다 맛있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30
1
속이 실한 고추튀김. 살짝 매콤하다 평일 퇴근 후 포장하니 바로 받았다 망원시장에 방문했다면 한번쯤 먹어보시길
4
망원시장 우이락에 방문해 유명한 고추튀김을 먹었다. 매콤한 맛이 튀김의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과연 유명한 곳이라는 생각. 애매한 점심 시간에도 대기가 있었고, 손님들은 대부분 술을 마시고 있었다.
10
고추튀김 식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치즈고추튀김?도 주문했는데 뿌링클맛 나는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별로였습니다. 모짜렐라가 들어 있는 걸 주문하고 싶었는데, 키오스크에서 급하게 찍다보니 뭔가 잘못 본 듯. 오리지널은 완전 추천이요!!!
13
[우이락] ”가게는 미어터지지만, 맛으로는 반박불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