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뭐 그리 대단한 맛도 아닌데 삼고초려 한 게 억울해서 2.5 싸게 한끼 때우기 좋아요.
청실홍실
서울 강남구 논현로26길 45
6
0
다랑어포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육수맛. 쫄깃함이 느껴지는걸 보니 밀가루가 많이 함유된 듯. 툭툭 끊어지는 모밀이 더 좋은디. 김치만두도 시켰는데, 고기육즙과 김치즙이 만두피안에 가득 담겨있다. 김치만두가 가장 맛있었음.
2
모밀과 만두 무난하게 괜찮았던 기억~
3
종종 앞을 지나쳤던 청실홍실에 드디어 다녀왔네요. 원스타 올드패션드 버거에 갔는데 재료소진이라 여기에 왔는데 냉모밀과 고기만두가 소진되어서 판모밀과 김치만두를 먹었어요. 조합이 참 좋았죠. 맛있었습니다.
24
아이고 세바퀴만 굴러가면 되는 곳에 맛집이 있었더군요 멸치육수가 진하고 맛있어요. 벽에 붙은 맛있게 먹는법은 식초와 겨자를 치는건데 그럼 멸치 맛이 가라앉고 부드러워지더라구요. 안 치는 쪽이 좋은 것 같지만 40년 역사와 전통의 맛집에서 나름의 데이터가 있으니 권유하겠죠. 메밀만 먹으면 몬가 좀 아쉬워서 주먹밥을 곁들이면 조화가 맞을 것 같아요. 그치만 안하는데도 다 그만한 이유가 있으시겠죠....?
16
식욕 없다는 브런치 감성님과 둘이 가서 모밀국수랑 김치만두 먹음. 모밀국수 장국은 가츠오 느낌이 많이 났고 뭐 별다르게 맛있다고 느끼지 않았고 김치만두는 나름 맛났음. 점심시간 지나서 좀 한가한 시간에 갔는데도 서빙에 문제가 좀 있어서 재방문 의사는 없다. 안 그래도 좁은 골목에 주차때문에 아수라장.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