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고기 잘 먹고 갑니다.
철길 왕갈비살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2길 24
11
0
8
먹고온지 좀 됐는데, 그 날 먹었던 된장밥이 계속 생각난다. 고기는 평범하게 나쁘지 않은 괜찮은 갈비살이었는데, 반찬들이랑 사이드메뉴들이 하나같이 취향저격인 곳이었다. 고기집에서 김치랑 된장밥 이렇게까지 맛있게 먹은 적은 처음인 듯..
2
된찌 미쳤구나 고추장찌게같기도 한 칼칼함 두부도 내가 찾던 맛두부고 너무 맛있어서 된찌파우치도 추가로 사왔다 3-4인분 만원 계란찜도 짭짤괜츈 고기는 맛없다 생갈비가 낫대서 시켰지만 물빠진맛 소고기가 이 가격이니 당연한가 암튼 담에또 된찌먹으러 갈듯 점심 된찌정식있지만 저녁에 와도 해주신다고 암때나오라고😂
9
1
와 된장찌개가 진짜 녹진하고 너무 맛있음,,,,,,,, 담엔 술밥을,,,꼭,,, 고기는 양념보다 생갈비가 더 좋아여 사진만 봐도 배부르네
10
4
땡땡거리의 신
18
점심 무렵의 가게는 한산하군요. 소문대로 된장찌개는 맛있고 고기도 괜찮네요. 밥이 설익지만 않았다면 완벽했을 거에요.
사실상 고기보다 찌개가 본체..
회식으로 우르르르 방문, 돼지고기와 소갈비살 모두 주문이 가능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뚝배기밥(5,000)을 주문하면서 고구마를 추가(+1,000)해달라고 하시는게 나름 히든 메뉴 같은 느낌이었읍니다 👀👀
15
고기보다 된장찌개 먹고 싶어 찾아가는 집.. 솥밥과 된장찌개 그리고 양념 갈비살의 조합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