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음료 사진이 없네.. 일회용잔에 주고 공간이 꽤 여유롭다. 그리고 음료 금액이 저렴함... 백차를 시켰는데 알디프 티백이었다! 음료보다는. 공간이 잘 꾸며져 있어서 다시 가고싶음....
미술관 옆집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4길 22
21
0
정작 커피를 안 찍었네..? 비오는 토요일 낮에 몇시간 앉아있었는데 사람이 많으면 너무 북적일 것 같긴 하지만 사람 없을땐 공간만으로 충분한 카페. 화장실이 깔끔하고 세면대가 따로 있어서 좋아요.
5
초등학교 방학기간이라 예상 밖으로 붐비는 미술관에 깜짝놀라 살짝 들어갔던 미술관 옆집. 정말 ‘집’ 입니다. 아늑한 정원도 있고 분위기 좋네요. 아메리카노는 진하지 않지만 구수한 맛이 좋았습니다.
대림미술관 옆 음료보다는 분위기땜에 가는 곳. 미술 소품같은걸 판매하기도 한다. 외부 자리도 있고 이쁜데 사람 엄청 많아서 좀 정신없음.
여기 대림 들렸다가 갔었는데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케이크 맛있었고.. 책들 꼽혀있어서 구경도 했음 분위기도 괜찮았다. 조용한 곳은 아니지만.
컵이 예쁘다. 라떼도 싸다 3,500원
3
실내 구조가 독특하다. 주택을 리모델링한 느낌. 맥주도 팔고 그릇도 팔고 케이크나 빵도 판다. 아메리카노와 오키나와 카푸치노를 마셨는데 아메는 걍 그저그랬고 오키나와 카푸치노는 거품위에 흑설탕과 시나몬파우더를 올려서 겉이 달콤했다. 날씨 좋으면 테라스 자리가 무척 좋을거 같다.
분위기가 먹어주는 미술관옆집. 대림미술관 바로 옆에 위치함. 셀카 찍기 적절... 미술관 fnb 서비스하는 곳 중 제일 괜찮지않나 싶음
4
커피는 무난한데 공간이 너무 좋다 그냥 관람객 대상으로 대충 파는곳이겠거니 했는데 의외로 좋았음
#미술관옆집 #대림미술관 테라스가 예쁘다. 아주 많이. 겨울에는 이층 방에 콕 박혀서 주말 내내 있고 싶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