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395빵집 두루두루 맛있지만 제가 꼽는 정점은 100프로 통호밀빵입죠. 택배비 5천원을 감수하고 주문한 보람이 있었어요 무진 시고 고소한 게 겁나게 사랑스럽습니다 *_*
395 빵집
서울 마포구 양화로8길 25-3
29
0
빵에 빵꾸가 나있는게 아쉬웠다 밀도 높은 빵에 빵꾸라니 가로세로 두개나 있다니
6
무심한 듯 투박한 도이칠란트의 맛 ㅋㅋ 다소 고된(?) 식감과 정직한 구수함이 매력적입니다.
35
비 오는 날 2층에서 바라보는 경치도 좋았고, 빵도 무난히 맛있었어요~ 시즌 메뉴 자두 파이 굿굿 👍 추천&재방문 의사 있어요 ㅎㅎ
5
✔️소금버터롤 빵 안 버터 풍미는 좋았어요. 다만 개인적으로 소금빵의 빠작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이 날은 조금 눅눅했던게 없지 않아 있어 아쉬워요. 비가 와서 그런가,, 날씨 탓을 해봅니다.
21
6/30~7/15까지 휴무입니다 언제나 어떤 빵에 먹어도 만족스러운 샌드위치..!!
15
식사빵과 샌드위치를 파는 곳. 원하는 빵 종류를 골라 햄치즈, 치즈(페스코), 당근라페(비건)로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다. 커피 세트 조합도 가능하고, 라떼도 오트밀크로 바꿀 수 있다. 샌드위치+커피 세트로 먹어도 1만원이 안된다!!!! 야외좌석도 있고(물론 금연구역), 2층 좌석도 꽤 넓어서 쾌적했다. 곳곳에 식물도 있고 매장 관리를 깔끔하게 잘 하시는 듯. 남녀공용 화장실이지만 장애인도 이용할 수 있게 바 등이 설치되어... 더보기
9
395빵집 3주년 이벤트로 오늘 하루 “지구커리”와 함께 팝업식당을 열어요. 미나리와 방풍나물 쑥갓 달래가 들어간 주먹밥이 너무 향긋하고 맛있습니다. 된장국은 유채를 넣어 끓이셨는데, 이런 거 매일 먹고 싶습니다 ㅠㅜ그리고 395빵집의 바나나 브레드 .. 꼭 드셔보세요.. ❤️평소에는 없는 메뉴라 더욱 반갑네요. 하나 먹고 너모 맛있어서 몇 개 더 포장함. 오늘 팝업 메뉴 모두 비건!!
18
지나가다가 왠지 엄청난 맛집일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뽈레 평점 확인 후) 들어간 곳. 비건빵도 많고, 식빵은 밀 배합까지 표기해두는 게 참 인상깊다 (친절하여라). 통밀 100% 빵은 쫄깃하니 건강한 맛! 자주 가는 동네였다면 종종 들리고 싶은 곳.
남은 빵이 많지 않았고 수프도 품절이었다. 하지만 이달의 빵인 초코 생강 브리오슈가 괜찮았다. 따뜻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