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IEURBUBU COFFESTAND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여기 망원에 있던게 아예 이전을한건가??난 왜 팝업인줄알았지 아무튼 분위기가 깡패입니다 바로 옆에선 전시를 하는데 바깥은 단풍길이보이고 좀만 걸어올라가면 덕수궁이고 하 걍 이대로 오랫동안 먹다가 집가고싶었음 난 왜 출근했을까 아무튼 바질토마토아이스크림 글자그대로의맛임 맛보다는 분위기가 깡패임 커피 맛있다고하네요
무슈부부 커피 스탠드
서울 중구 덕수궁길 130
8
0
더운여름날 재방문. 분위기 답지 않은 친절한 접객(힙카페는 대체로 접객이 아쉬운데) 여전햐고 카페프로즌은 최고다!!! 반면에 테이크아웃한 아메리카노는 엄청 무난했음. 당황스러울 정도로...?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를 비롯한 다른 메뉴들도 다 궁금해서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7
2
최근 갔던 카페 중 가장 맘에 들었음. 카페 프로즌은 이 때 마신 후로 더운 날이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음료가 되었으며... 카페 프로즌의 라임은 탄산수에 넣어두고 마셔보라고 설명해주시는데, 이 라임탄산수가 진짜 죽여줬다 ㅋㅋㅋ 에쏘가 라임아이스크림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평일 낮에 가서인지 붐비지도 않고 앉아서 커피 홀짝거리기 좋은 분위기였다. 탄산수 주는 것도 너무 좋음.
6
제발 레몬로마노를 드십시오 제발… 제발~!!!!!!!
에스프레소에 위스키 넣어드세요. 너무 맛있어요.
[무슈부부 커피 스탠드/ 카페 프로즌, 코코핑거] 맛드러진 에스프레소로 외출을 마무리합니다 ☕️ 두 메뉴 모두 여름 그 자체 🫠❤️🔥 둘 중엔 상큼한 카페 프로즌이 더 제 취향이었고, 둘 다 달달한 메뉴라 다음에 가게되면 일반 에쏘 한 잔은 곁들여야 겠습니다.
46
그 메뉴도 재밌고 친절도 하신데 그 뭐랄까 사내ㅂ공업 트레이너샘 발성 하는사람 태어나서 처음 봐서 전공자는 저 발성이 목에 무리가 안 가나 하고 그저 놀랐을 뿐... 화장실이 쪼그려 앉아야 해서 조금 울고 싶었지만 냄새하나도 안나고 정말 깨끗합니다
23
많은 뽈레러들의 추천을 신뢰하여 카페 프로즌 주문. 쌉쌀한 셔벗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뛰어나다. 산미가 도드라지지 않는 에스프레소라서 오히려 산미가 살짝 가미되었을 때 시너지가 있는 듯하다. 여름이 되면 생각날 것 같은 음료. 그리고 셔벗이 제법 가득 들어있는 것도 마음에 든다.
13
1
하 제발 카페프로즌에 위스키 추가해서 드셔주세요. 라임슬러쉬가 적당히 새콤하고 상큼하고 시원하구, 술맛은 많이 안 나는데 기분은 상쾌해지는 여름의 맛임. 위스키는 모든 음료에 +3000원 하면 추가할 수 있습니다.
19
레몬로마노, 카페찰리(위스키 추가) 둘다 강추해요!! 다리를 거치하기는 살짝 불편하지만 에쏘바에 이정도면 호강일지도? 평소엔 웨이팅 있다는데 테이크아웃 창구도 따로 있어서 괜찮을 것 같야용 ~~~ 영수증 등 소품과 컵도 귀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