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선천적으로 단맛을 싫어하는 내 사전에 “감칠맛”이란 단어와 “단맛”이란 단어는 잘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해왔었는데 그걸 단번에 깨준 곳이 망향비빔국수 여의도점이다. 알맞게 익은 국수면에 새콤달콤한 감칠맛이 입안을 가득채우는 비빔국수는 계속 나를 젓가락질 하게 만든다.. 만두도 속이 꽉차 있고 가격도 맛 대비 저렴한 편이라서 곁들어 먹는걸 추천합니다!
망향 비빔국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12
7
0
여기저기 지점이 있는건 알고 있었는데 먹어본건 처음! 원래 알던 비빔국수와는 좀 달라서 재미있게 먹었어요. 깔끔해서 종종 생각날 듯... 컬리에서 밀키트도 판다던데, 집에서 오이 가득 썰어 올려먹거나 광어회에 곁들여먹어도 좋을듯해요!
11
(3점/5점) 망향 비빔국수 여의도점 비빔국수는 꽤 맵고달달한 편 잔치국수는 무난 점심에 가볍게 국수 땡길때 가볼 만함 소머리국밥도 판매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굳이?
2
[망향비빔국수/ 잔치국수] 가게 이름에 비빔국수가 있는 이유가 있는지 비빔국수가 더 인기있어 보였어요. 저는 오늘 흰 옷을 입어서 잔치국수 먹었어요 . . . 국물이 진하고 양이 진짜 많아요 . . . 다음에 가면 비빔국수 먹을래요 맛있어 보였어요 !!
16
비빔국수 양념이 매운 편인데 덜 맵게 해달라고 하면 조절이 가능. 잔치국수 육수의 풍미가 좋다. 만두를 비빔국수 양념에 찍어먹는 것이 또 별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