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Partenopei

새로운 곳을 갈 때마다 맛집을 찾는 인생 길 갈팡질팡 대학원생

리뷰 290개

25.11.11 주문 메뉴 : 고등어구이 정식 2 EA - 생선구이 전문점은 이때가 두 번째 방문이었습니다. 몇 년 전 신촌의 모 점포에서 식사를 제외하고 생선구이는 대부분 자택에서 먹었기 때문입니다. - 여러 업종의 음식점들이 모인 음식점 단지 내에서 이곳은 인테리어나 가격대가 이질적인 편에 속합니다. 다른 음식점들보다 평균 몇천 원 정도 더 비싼 편. - 하지만 가격을 감수하더라도 점심 식사를 하기에 가족/지인과 ... 더보기

유평리 생선집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향동로 217

25.09.26 주문 메뉴 : 곱창전골 & 똥집 구이 주문한 곱창전골과 닭똥집 구이 모두 무난했습니다. 곱창전골과 그 후 볶음밥은 칼칼하고, 똥집은 고소하고 소금을 찍을 때 짭조름한, 딱 대표적인 사례 느낌. 그래도 먹었던 돼지 곱창이 잡내가 심하게 안 났던 것은 좋게 평가할만했습니다. 이곳에선 소주를 먹어야 맛을 둔감하게 느끼게 되어 젓가락과 숟가락질을 늘릴 텐데, 술을 요즘 잘 안 먹는 저로서는 그럴 일은 없을 거 같은... 더보기

원조할매곱창

서울 강북구 월계로3길 68

25.09.28 주문 메뉴 : 떡볶이 2인세트, 무침 군만두 1EA 떡볶이와 같이 나온 이곳의 유명 메뉴 무침군만두를 한점 베어 물었을 때 머리에서 ?가 절로 나왔습니다. 얹어진 소스는 미적지근한데 만두는 식어서 굳은 식감을 맛볼 때 더 낮은 점수를 주려 했습니다. 그나마 고추장 양념은 괜찮아서 조금은 참작(?)을 해주었습니다. 왜 즉석떡볶이 본가 집들이 쇠락하고 있는지, 신당동 떡볶이 골목도 떠올랐던 식사

애플하우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25.09.19 그간 갔던 멕시칸 식당 중에 가장 분위기가 조용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문한 부리또볼과 샐러드모두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혼밥할 수 있는 멕시칸 음식점이란 메리트를 느껴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을 하고 싶었습니다.

쿠차라

서울 마포구 양화로 45

25.09.20 주문메뉴 : 페페로니, 표고블루치즈 1ea 대비되는 맛의 메뉴들로 주문했지만 번갈아 먹어도 각자의 존재감을 잘 드러냈습니다. 특히 표고블루치즈는 풍미있는 버섯향이 치즈와 도우에 잘 녹아들었습니다. 방문은 오후 7시에 했는데 기존 준비한 도우가 떨어져서 좀더 작은 크기를 7,000원 할인한 센스도 좋았네요. 뒤로 갈 수록 약간 물리긴 했지만 두음식의 개성이 잘 맞아서 괜찮았던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피자도우가 ... 더보기

피제리아 호키포키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9길 28

25.09.18 주문메뉴 : 설렁탕 1ea 오래된 역사를 기록하는 식당이지만, 국물과 밥 모두 무난무난 했네요. 그나마 김치 풍미가 약간 독특해 그럭저럭 탕과 어울렸던.

봉희 설렁탕

서울 은평구 증산로 413

25.09.14 주문메뉴 : 특히레카츠, 반반카츠 1ea 튀김옷의 바삭함과 안심의 부드러움이 잘 어울렸습니다. 유자소스가 버무려진 샐러드는 입맛을 돋우고 환기시키기 좋았으며 돈까스 소스 너무 달지도 않아 튀김옷에 부담스럽지 않게 잘스며들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장국이 뜨겁게 나왔는데도 맛이 깊지 않았던 점.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크레이지 카츠

서울 마포구 포은로2나길 44

25.09.14 주문메뉴 : 청귤티 단독주택을 이색적으로 개조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고, 상큼히 톡쏘면서도 달달한 청귤티가 인상적.

머씨

서울 마포구 양화로8길 32-10

25.08.29 주문메뉴 : 산동식 짜장 1ea 향이 꼬리한 된장냄새가 나면서도 뒷맛은 익히 알던 짜장 맛이었습니다. 한 젓가락씩 입안에 넣을 때 특유의 향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렸을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소스 안에 들어있는 감자와 고기 상태는 좋았습니다. 본토 원조 짜장을 먹었던 것에 의의를 둬야 할 듯. 로컬라이징의 힘에 감사하게 됩니다.

마마수제만두

서울 은평구 증산로 397

25.08.28 주문메뉴 : 호밀빵 1ea 맛보단 건강을 위해 선택한 호밀빵이었지만, 맛과 식감에 놀랐네요 호밀빵의 호불호요소 중 하나인 시큼함은 없었고, 그간 먹던 것과 다르게 딱딱하지 않고 쫄깃하기까지 했네요. 이쯤되면 호밀 함량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한.

라이언 베이커

서울 은평구 증산로17길 22-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