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Partenopei

새로운 곳을 갈 때마다 맛집을 찾는 인생 길 갈팡질팡 대학원생

리뷰 232개

25.02.20 베이징덕이 썰어서 나오길래 특별한 맛이려나 기대했지만 그러지 않았습니다. 고기가 식어서 나오고 설탕에 찍어 먹으라는 안내를 따르면 외려 너무 달아 삼키기가 썩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칠리크랩은 그냥저냥 먹을 만했고 크림 새우는 좀 셨습니다 . 시킨 음식 중엔 간짜장이 가장 맛있었는데 기름진 편이긴 했습니다. 그래도 채소가 신선해 어느 정도 덮을 수 있었고 요리에 윤기가 나서 비주얼은 좋았습니다.

우루루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295번길 3

25.02.17 비건두유스콘 : 바삭한 식감 콩/두유의 맛이 적절하게 스며들어있었습니다. 과일잼도 너무 달지 않아 스콘과 곁들여 먹을 때 새콤달콤함이 넘나들었습니다. 문경 오미자 : 차 한 모금을 입에 담으니, 몸과 마음이 더욱 편안해진 느낌이었습니다. 인테리어 : 아담한 공간이 낼 수 있는 가장 좋은 인테리어였던 것 같습니다. 오디오 기기와 배치, 흘러나오는 음악에서 사장님의 세심함이 잘 느껴짐 서빙이 좀 느리긴... 더보기

카페 물루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6길 8

25.01.31 주문메뉴 : 휘낭시에 2EA(카라멜 아몬드, 오렌지 망디앙), 바닐라 다이망 샤블레, 초코 쿠키 그동안 먹어온 휘낭시에 중 가장 맛있던 곳 중 하나입니다. 겉바속촉의 질감의 진수였다랄까요. 오렌지 망디앙 휘낭시에는 과일 향이 은은하게 스며들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 가서였는지 진열대가 거의 빈 걸 보니 신기했습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방증인 것 같습니다. 사블레 디아망과 와 초콜렛 쿠키는 무난했습니다.

하품스 베이크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149번길 75

25.01.04 주문 메뉴 : 불고기 세트 + 곤드레밥 고기는 걍 쏘쏘합니다. 별로인 급식 고기를 씹는 느낌. 숯불향이 있긴 하나 정도가 애매합니 곤드레밥도 기름진 편입니다. 반찬들은 무난했고 된장찌개는 그럭저럭 먹을만했네요.

청계산 곤드레집

서울 서초구 청룡마을1길 1

25.01.06 주문 메뉴 : 부대찌개 2인분 + 라면사리 이나경 부대찌개와 더불어 수원의 유명 부대찌개 가게입니다. 이나경 부대찌개와 시각적인 면이나 맛에서도 다르지만, 이곳만의 맛을 냅니다. 김치가 들어있는 국물과 사리들은 조화를 잘 이룹니다. 밥 상태도 괜찮고 반찬들도 간소하지만, 맛은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두꺼비집 부대찌개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32

잼 베이커리 25.01.15 주문 메뉴 : 버섯 뒥셀 포카치아 1EA(6.8) 포카치아 속 버섯 뒥셀이 부드러웠습니다. 너무 물컹하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만 제 기우였습니다. 또 진한 버섯 향과 짭조름한 치즈가 잘 어울립니다. 밑바탕이 되는 포카치아의 식감도 좋습니다. 사장님 말씀으론 인기가 높은 빵은 오픈이 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소진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한 블록 건너 다른 인기 빵집과 비슷한.)

잼 베이커리

서울 마포구 대흥로 84-6

25.12.25 - 앉았던 테이블 기준 돼지주물럭3인(37,000) + 해물파전(10,000) 주문 - 하산이란 조미료 말고도 전반적으로 음식과 반찬 상태가 좋았습니다. 돼지주물럭은 고기 부위와 껍질의 쫄깃함을 잘 살렸습니다. 해물파전도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던.

대호식당

광주 동구 증심사길30번길 37

24.12.24 - 비프 엔칠라다 + 치킨 타코 3 EA 주문 - 타코로코가 1층으로 옮긴 후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엔칠라다와 치킨 모두 먹을 만했지만, 킥인 부분은 딱히 못 느꼈습니다. 2층이 시절이 나았던지 아니면 그때도 비슷했던지.. 그래도 사장님의 서비스와 친절함은 좋았습니다.

타코로코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7

24.12.16 - 컵 1ea(맛 선택 X2 + 맛보기 X 1) 주문(5.5) - 선택 맛 : 삼각지옥수수, 밀양쑥떡 맛보기 : 바질 우유 바질 우유 맛에선 신기하게 마늘빵 향이 나서 신기했습니다. 이 향이 스포트라이트를 독차지해서인지 우유의 존재감은 그다지 느끼지 못했습니다. 삼각지 옥수수 : 안에 있는 옥수수 알갱이 고소하면서도 아삭아삭했습니다. 젤라또는 달콤한 초당 옥수수의 맛이 납니다. 밀양 쑥떡 : 쑥떡의 ... 더보기

스쿠퍼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37

24.12.12 - 1인 세트 : 꽈배기 2ea 팥 도넛 1ea 핫도그 1ea 찹쌀볼 2ea 주문(6.0) - 쫄깃하면서도 너무 달지도 않은 빵들이었습니다. 결제 전 설탕 첨가 여부를 여쭤본 점도 좋았습니다.(필자는 전부 안 넣는 걸로 선택.) 그리고 가격이 놀라움을 주었는데, 만일 사람이 붐비는 다른 노점상에서 주문했다면 몇배 의 가격이 나왔을 것 같습니다. 양이 적은 사람은 1인 세트의 열량이 두 끼 몫을 해낼지도... 더보기

스마일 명품 찹쌀꽈배기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20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