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또 갔다. 이번엔 남자친구와 함께 🫧 내가 좋아하는 공간이 어떤 공간인지 계속 보여주고 싶다. 그리고 그 곳에서 함께하고 싶달까 - 작은 스노우볼이 있었다. 흩날리는 눈이 아름다웠다.
지하서재
서울 성북구 보국문로18길 34
5
0
지하서재를 오랫동안 사랑할 것 같다. 구름파스타-지하서재 이렇게는 앞으로 내가 정말 많이 올 것 같단 느낌이 든다. 아무것도 없을 줄 알았던 정릉동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게 신기하다. 그리고 매우 행복하다. 정말 내가 많이 좋아하는 분위기와 사람들, 크기, 공간이다.
2
조음..! 동네의 아끼는 공간 노래 선곡도 가능하고 분위기도 좋고 지상에 있는 술집만을 선호하지만 지하로 내려왔는데더 오히려 설렜던 공간 안주도 공간도 술도 다 좋았다
정말 음식은 종류도 없고 평범한데 분위기 만땅 입니다. 책만 꼽혀있는게 아니고 술을 마시며 읽을수 있는 곳.
36
2020.1.31 정릉 (보국문역) 지하서재. 분위기로 70-80퍼센트는 먹고 들어가는 곳. 주택가 한적한 곳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는 않은 편. 낮에는 카페로, 저녁에는 크래프트비어와 와인을 파는 펍으로 운영하는데 원두도 테라로사꺼 쓰고 생맥주는 플래티넘 페일에일과 아크 광화문 제공. 오래된 인문학 서적과 취향 좋은 사장님의 음악선곡이 어우러진 혼술러에게도 추천할 만한 공간. 아 화장실에 무인양품 씨디피에 음악 돌아가는데 그... 더보기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