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금연중

리뷰 227개

금연중
추천해요
2년

22.11.9 밀레니엄힐튼 카페395 이제 진짜 마지막 방문이 아닐까 싶네요. 남산타워가 바로 보이는 객실, 아름다운 조경의 오크룸, 겨울 시즌의 명물 기차모형 등 이 공간에서 당장 떠오르는 좋은 추억이 새록새록한데 이제 곧 없어진다니 아쉬울 따름입니다. 아무튼 마지막 카페395 방문이었는데 고기류 해산물류 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과거 사진 몇 장과 함께 이젠 안녕~

카페 395

서울 중구 소월로 50

금연중
추천해요
2년

22.11.12 대흥 요수정 새로 옮겼다는 요수정을 지난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서강대 시절을 기억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다 공간 자체가 상전벽해 수준으로 바뀌었다고 느끼실 거 같습니다. 제가 느끼는 요수정의 가장 큰 매력은 셰프님의 넓은 요리 스펙트럼으로 인해 언제 방문해도 이전과 동일하지 않은, 다양한 변주로 인한 즐거움이 아닐까 싶은데요. 역시 이 날도 그러한 기대가 100% 충족된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더보기

요수정

서울 마포구 대흥로 80-2

금연중
추천해요
2년

22.11.4 이대 위샐러듀 포장 무엇을 골라도 실패가 없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은.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31

금연중
좋아요
2년

22.10.23 합정 잇텐고 기본라멘으로 먹으려다가 입구에서부터 풍기는 바질향을 도저히 거부할 수 없어서 바질라멘(미도리카메)으로 변경. 다른 데서 먹어보기 힘든 메뉴라서 결과적으로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새콤달콤한 토마토 쯔게모노도 하나씩 집어 먹기 좋았습니다. 면은 얇은 소면 스타일, 기본 토핑은 챠슈와 채썬 파 정도라 아지타마고 추가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잇텐고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

금연중
추천해요
2년

22.10.7 목포 팔팔포장마차 닭똥집을 생으로 먹을 수 있다니 222. 역시나 경험치 증진을 위해 또 포장. 아 근데 이거 별미네요. 똥집 자체도 꼬들꼬들한 식감부터 참기름 고추 마늘 베이스 양념도 딱 좋고. 게다가 별 거 들어있지 않아보이는 김밥에 올려 먹으니 이것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다음에 목포 가면 또 먹고 싶어요!

팔팔 포장마차

전남 목포시 영산로329번길 3-1

금연중
좋아요
2년

22.10.7 목포 궁전생고기 차돌박이를 생고기로 먹을 수 있다니. 경험치 증진을 위해 한접시(30,000)만 포장해서 먹어봅니다. 생고기 자체의 씹는 맛에다 기름진 부위의 고소함이 신기했구요. 차돌박이 구워먹으면 5분 컷인데 오래오래 음미하며 먹을 수 있었다는 ㅎㅎ 다만 먹다보니 살짝 물리는 감이 있어서 여럿이서 조금씩 맛보는 게 좋을 것 같았구요. 아무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궁전생고기

전남 목포시 해안로249번길 39-2

금연중
추천해요
2년

22.10.14 망원 서울도 네 예전 오라방 자리에서 새로 이름을 바꿔 오픈한 제주음식 전문점. 고사리육개장이랑 순대 시켰는데 고사리육개장은 살짝 조미료 느낌이 조금 있었지만 거슬릴 정도 아니었고 둘 다 제 입맛에는 평균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생각날 때마다 들르고 싶네요.

서울도

서울 마포구 포은로 68

금연중
추천해요
2년

22.10.08 장터 하당점 브레이크 타임, 웨이팅, 호텔 위치 등등 감안하여 본점이 아닌 하당점으로. 꽃게살 2인분. 평소에 탄수화물 조절하는데 먹다보니 뭐에 홀린 듯 공기 하나 추가해서 반 이상 흡입했습니다. 그동안 난 게를 그리 안 좋아하는 사람이다 생각했는데 그냥 까는 걸 귀찮아하는 게으른 인간이었다는 걸 깨닫게 하는 맛이었습니다.

장터

전남 목포시 통일대로75번길 25

금연중
추천해요
2년

22.10.8 목포 영란횟집 옆에 중앙횟집 포도원횟집 다 여유가 있었는데 영란횟집만 웨이팅이. 개인/단체손님, 젊은 분들/나이 있으신 분 할 것 없이 영란횟집 앞에서 바글바글. 약 40분쯤 기다린 거 같네요. 사실 어느 집이든 다 맛있을 거 같아서 다음에 웨이팅이 있다면 그냥 다른 집을 갈 거 같은데 첫 목포 방문이고 언제 또 올지 몰라 이번엔 무조건 영란횟집에서 먹어야겠다 생각했구요. 결론적으로 전국구 민어 맛집답게 기다린 ... 더보기

영란횟집

전남 목포시 번화로 42-1

금연중
좋아요
2년

22.10.5 공덕 pool 한겨레신문사 근처에 생긴 가벼운 소요리 중심의 이자카야. 2차로 10시쯤 방문했더니 몇 가지 메뉴(다진참치 김튀김, 슈토 파스타, 금태 초밥, 고등어초밥)은 솔드아웃. 오픈 시간에는 캐치테이블을 통해 거의 예약이 꽉 차는 거 같구요 (셰프님 말씀으로는 오픈 초기여서 그런거 같다는 겸손의 말씀을 ㅎㅎ) 늦은 시간에는 자리 여유가 있는 편. 단품 초밥들이나 슈토 파스타 같은 메뉴를 보면 근처의... 더보기

서울 마포구 효창목길 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