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들깨칼국수 맛집. 국물이 다른 곳보다 맑은 편이다. 들깨도 진하고 맛있었다. 보리밥 양이 다른 곳에 비해 많았고 열무김치가 맛있었다. 배추김치는 익은 김치였다. 안 익은 김치와 함께 먹는 걸 좋아하는 나에겐 아쉬웠다. 먹어본 들깨칼국수 중에 두 번째로 맛있었다. 칼국수 및 수제비가 먹고 싶을 때 재방문 할 것 같고 다음 번엔 해물칼국수도 먹어보고 싶다.
청정 칼국수 수제비 전문점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일로145번길 42
4
0
김치가 전국구 칼국수집들만큼 맛있음. 여기만큼 칼국수집 맛있는 김치는 일산칼국수정도..? 근데 거긴 닭이고 여긴 해물이라 맛이 다르긴하지만 퀄리티는 아주 좋다. 입맛 없을 때 이 집 김치가 최고다. 해외 다녀와서 집 들어가기 전 들르는 곳.
3
김치 맛있음 들깨 칼국수 맛있음 그렇지만 막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고 동네에 산다면 자주 갈 거 같은 집
2
들깨수제비, 바지락칼국수 맛집
멀리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가끔 생각나면 갈 정도인 곳. 점심이 지난 시각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이런말하면 좀 그렇지만 직원분들과 사장님(?)이 약간 npc같은 분위기다. 칼국수에 바지락이 많이 들어있고 들어있는 양 치고 으스럭거리는게 아주 적었다. 들깨도 괜찮았는데 수제비로 먹는게 더 어울릴 맛이다. 식후 아이스크림이 있다!
동네맛집 바지락칼국수, 들깨수제비 모두 맛나다 칼국수 먹기 전 보리밥에 열무김치랑 고추장 비벼 입맛 돋군 후 먹는 따뜻한 국물에 칼국수 면 조합이 아주 좋음
동네 주민이 이끌어 방문. 간이 센 편인데 면과 잘 어울린다. 바지락이 끊임없이 나왔지만 모래알도 끊임없었던 건 함정. 식전에 나오는 보리밥과 열무김치가 매우 맛있었다. 보리밥을 따로 파시면 안될까요. 식후엔 초등학교 앞에서 몇 백원에 팔았던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다.
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