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맛있는 소바집이지만 특별함은 없기에 짧게 제주여행오신분이면 찾아가서 드시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근처이신데 소바가 땡기시면 강추합니다!
제주 침시술소바
제주 제주시 동광로 12
3
0
제주 공항 근처 모밀집 온모밀이 더 유명한듯 한데 냉모밀도 맛있다 조금만 늦어도 웨이팅이 심한듯
소바는 그렇다치고 새우튀김이 의외로 맛이있네요!! 먹고 난 다음에 추가로 포장해가는 손님이 꽤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대기가 자주 있는것 같은데 음식이 빨리나와서 회전율이 높은것 같았어요. 그대신 오픈키친이라 환기는 좀 안되는듯.
7
제주 도착하고 첫 식사였던 곳! 작은 가게라 약간 웨이팅 있을 수 있어요 새우튀김이 꽤나 괜찮았구, 면발과 국물은 무난했습니다!
12
호우. 새우튀김이 매우 훌륭. 다음에 가면 새우튀김 추가할 듯. 비주얼에서 보듯 세련되고 깔끔한 소바 가게. 줄이 워낙 길어서 매번 못 먹다가 4번째에 겨우 성공. 거의 11시 딱 맞춰서 갔는데 내가 먹는 중에 만석 찍음. 매일 대기줄 어마어마할 만하다 정말. 양이 조금 적어서 오후 3시 넘으니 배가 고파짐. 유부초밥도 시켰어야 하나봄. 그렇게 추가하다 보면 별로 저렴해지지 않는다는 함정.
1
냉소바 7,000 새우튀김 추가 유부초밥 추가! 해서 먹었어요. 간간한? 느낌이라 함께 주는 와사비는 다 넣어도 자극적이지 않네요. 테이블 4개지만 음식 특성상 회전이 빨라서 기다림이 길진 않아요. 화장실이 남녀 나뉘어 있는데 여자 화장실은 표기가 안되어 있고 세면대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근처에 있다가 한끼하는데 좋은 것 같아요!
24
2
침시술소바아아아아아
역시 소바는 여름 음식인가 봅니다. 너무 추워서 왜인지 면도 안끊어지는 기분... 유부초밥이 별거 없는데 맛나더라구요. 유부를 잘 만드셨나 봅니다
소바 7천원 유부초밥 3천원 적당한 맛.. 유부초밥을 더 신경써서 만들었다면 추천 줬을지도 모르겠다! 근처에서 혼자 먹을만한데가 딱히 없어서 주변 살았더라면 자주 오게 될지도..
6
여름날 간단하게 시원한 한끼 가게 모든 것이 귀엽다. 맛은 깔끔한 맛..? ㅎㅎ 낫베드 정도랄까.. 이 날 너무 더워서 입맛 없는 날에 갔는데 시원하고 깔끔해서 나름 만족했다. 유부초밥은 맛이 더 진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소바가 깔끔하니 유부초밥 맛이 좀더 강해도 괜찮을 것 같다.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