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한줄평: 양주의 유명 갈비집인 <송추가마골>의 도시 버전. 본관은 양주시에 있는 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송추가마골>. 도시에 낸 지점들에는 뒤에 '인어반(In urban)'을 붙여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때 불미스러운 사건도 발생했었는데, 그 이후로 많이 개선됐는지는 잘 모르겠다. 오피스 상권에서 무난하게 점심에 한식 먹기에 가장 좋은 곳 = 고깃집 공식을 이곳도 잘 따른다. 역삼역 근처 포스코타워 지하에 있는데, 미리 예약... 더보기
송추가마골 인 어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34
1
0
오우 회사 단체 식사~! 단체 미팅 후 낫 마이 머니... 왕갈비탕인가 1만5천원인가 그랬던 것 같습니다. 갈비가 호랑이뼈인지 너무 커서 집게와 가위로 해체하는데 너무 무거워서 나중에 손아귀가 아팠어요 ㄷㄷ 김치는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었고 당면이 너무 불어있는 점은 조금 아쉬웠지만 고기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23
상추쌈은 사치입니다 위장이 크지도 않은데 풀떼기 들어갈 공간에 소고기를 한 점이라도 더 넣어야 하겠습니다
5
명절 앞두고 든든하게 점심 먹어보았지만, 사실 뼈다귀 붙어 있는 정식 메뉴(8천원 더 비싼)를 차마 시키지 못한 직장인의 아쉬운 마음이... 암튼 전 저녁에 고기랑 술 먹는 것보다 점심에 고기랑 밥 먹는 게 더 조크든요. (2020.09.29)
13
부정교합협회 회원으로서 뼈에 붙은 고기를 그대로 내오는거 반댑니다
15
여기도 무난
16
이 근방에서 갈비탕은 여기가 제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처음 먹어본 뚝배기 불고기도 여기가 최고인 듯해요. 이 근방에서는요! 다행이 오늘은 대기가 앞에 한 팀밖에 없었지만, 점심에 항상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 합니다. 1분 1초가 소중한 점심시간에 대기라니... 이것이 가장 큰 단점이고요, 사진은 당연히 전에 몇 번 찍었겠거니 했는데, 없네요. 흑흑. (2019.12.16 &)
10
건물 지하에 새로 생긴 고기집 회식으로 한우먹었는데 맛이 끝내준다...반찬도 최고!다만 냉면이 평양냉면인것은 아쉬웠음 점심으로 갈비탕도 먹었는데 고기양도 많고 끝내줬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