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강릉/일송손칼국수 워낙에 손만두를 좋아하는 터라 직접 빚는 손만두 st의 사골 만둣국을 보고 당장 주문했다. 만두는 생각보다 은근 매콤하고 김, 깨, 후추를 잔뜩 뿌리고 넉넉하게 계란을 푼 국물이 집밥처럼 간이 세지 않고 뜨끈하니 좋다. 동선이 맞는다면 추천. 여기서 먹고 빵앗간도 들러주면 더 좋다. 내부가 넓진 않지만 4인 테이블 네 개쯤 있고 2 인테이블도 두어개 있다. 아마 동네분들이 자주 찾는 곳인 것 같다.
일송손칼국수
강원 강릉시 하평3길 8
2
0
진짜 찐! 로컬 식당이에요❗관광지가 아닌 민가 부근에 자리하고 있고요. 손님들께서도 다 동네 주민 바이브 ㅎㅎ 중장년층 남성들이 많습니다. 저는 만두를 엄청 좋아해서 장칼만둣국이라는 선택지가 만족스러웠고요. 양배추 김치는 처음 먹어봤는데 아삭아삭하고 새콤하니 장칼국수랑 잘 어울렸어요. 다만 🤔 동네 주민이 아니라면 굳이 일부러 방문할 정도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근처의 금천 칼국수(옹심이 필수)를 더 추천해요.
15
강릉 일송손칼국수 장칼국수 처음 먹어봐서 맛 비교는 못하지만 너무너무 좋았다리 양배추 김치 내가 거의 다 먹은 듯ㅎ
어우 행복해. 강릉 놀러가서도 뽈레를 보고 장칼국수집을 찾아갔다. 뽈레에서 봤다구 엄빠에게 맛있을거라구 장담했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아..👀예전에 강릉에서 줄서서 먹었던 벌집?인가 거기보다 맛있는듯
6
#강릉 열어분 강릉에서 장칼국수 말고 장칼만둣국 드셔보셨나요? 만두 직접 빚으시는 거 같은데 안에 두부도 들어있고 정말 맛있읍니다.😭 얼큰한데 속아픈 매움이 아니라서 넘 좋았어요.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