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4.4
추천 12 좋음 5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치킨
술집
맥주
호프
메뉴

리뷰 16개

홍제천에 뛰러 갈 때 맨날 보면서 침 흘렷는데 드디어 가봣습니다 하 후라이드에 골뱅이 진짜 .. 최고임 최고의 호프 최고의 음식점 .. 이 날 먹는 후라이드 맛을 못 잊어서 치킨 세 번이나 더 먹엇어요 최고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좋으시고 말씀드리면 야외 테이블도 깔아 주심 화장실 외부임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기본 안주로 김이 나오는 멋진 동네 호프집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먹짱

2개월

골뱡쓰 양이 대박입니다 둘이서는 이거 하나로도 충분 유일한 흠은 바깥에 있는 화장실인데 다소 불편하고 위생적이지 않습니다..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dt

좋아요

5개월

옛날식 후라이드 존맛. 골뱅이무침도 화끈하니 맛있고 무심한 듯 찢어서 리필해주시는 김구이에 반해버림. 생맥 깨끗하니 맛있고 시간여행 온 거 같은 독특한 선곡에 90년대인 줄 알았음(좋다는 소리).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우디

추천해요

5개월

왜 사진을 하나도 안 찍었을까.. 들어가자마자 선곡에 반해서였을까.. 바나나향이 나던 깔끔한 맥주맛때문이였을까.. 바삭한 강냉이와 더 바삭한 치킨과 푸짐한 골뱅이.. 나도 단골이 되고싶다 나도 단골이 될테야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망원동진짜치타

추천해요

5개월

입구는 있지만 출구는 없는 곳.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전마

추천해요

5개월

사장님의 친절이 맛있어요 깔끔한 치킨부터 반짝거리는 컵까지, 어느 하나 관리가 잘 안된 곳이 없는 호프집. 치킨도 옛날 림스치킨 그 느낌이라 밀도가 높고 자칫하면 질깃할 수 있지만, 이런 취향이라면 더없이 추천할 수 있는 곳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뜰똥

추천해요

5개월

양념치킨의 양념이 정말 맛깔났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튀김까지 내 취향인건 아니었지만 닭의 염지, 살코기의 촉촉함이 매력적이었고 인심 좋게 구운 김, 양배추사라다도 좋았음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비선형돈까스

추천해요

8개월

📍[ 성산동 / 피노키오 호프 ] 안주로 구운 김이 나오는 곳 ••• 브금으로 여자 발라드 남자ver이 나와 분명 사장님들 중 한명이 미스터트롯 참가자 중 한 명의 팬일 것이라고 추측됨 하지만 이 모든데 치킨 맛을 만들어 줍니다... 묻지말고 반반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bigmac

추천해요

8개월

잔 깨끗한 집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