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세도바

먹고 마시고 흥청망청 맥주사랑🍺 맛있지만 자리가 불편한 곳보다는 쪼금 부족해도 편안한 곳을 선호합니다.
인천 서울 부산

리뷰 221개

세도바
3.5
3개월

참새초밥 옛날보다 덜한거 같아 배달이라 그런감...? 배달가능지역으로 이사오게되었지만 그래도 난 스시토미 승ㅋㅋㅋ 배달비도 너무 비싸요 흑흑 그래도 여전히 맛있다 광어 묵은지의 챔기름향 아 갑자기 침나옴

참새 초밥

인천 부평구 신트리로 36

세도바
5.0
3개월

헤헤 민어회 이제 끝물이겠지 이날 깐풍 민어를 해주셨는데 진짜 존존맛있었음

갈매기의 꿈

인천 남동구 문화로89번길 8-3

세도바
4.0
3개월

아 사진이 다 없네 이 이후에 시킨 오이무침도 맛있고 치즈두부 올려진 치아바타도 맛있었다. 사시미도 좋았지만 저 가지튀김이 맘에 쏙들었음...🥹 삿포로 생맥주를 마셨는데 한잔두잔 시키다보니 직원분과 라포가 형성되어 눈마주치면 손가락을 함께 들어올리며 추가.. 추가... 그렇게 여덟잔을 마셔버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즐거운 시간이었다.

이자카야 지안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76

세도바
4.0
3개월

술먹고 다음날 배달시켜 해장했어요 쌀국수 맛있었구... 쏨땀이랑 공심채도 맛있었어여. 쏨땀은 쪼금 더 매우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은 들었음. 이후에 고기덮밥도 시켜봤는데 안남미에 스며든 고기양념이라니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아포

인천 부평구 신트리로6번길 26

세도바
3.5
4개월

서울에서 일하는 친구들이 많이 먹길래 너무 궁금했는데... 부평에 생겨서 시켜봤다. 김밥은 걍 쏘쏘하고 닭강정은 맛있다. 약간 탕후루같음(탕후루 안먹어봄)

오토김밥

인천 부평구 장제로 28

세도바
3.5
4개월

최근 다시 이사온 동네에 있는 작은 술집. 산책나갔다가 못참고 두부부침이랑 산마슬라이스에 한잔 하고 왔습니다. 추억의 공간이라 뭐 평할건 없고... 10여년전에는 뭔가 특별함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땐 어렸고 주인도 달랐고 좋은 이자카야도 못 가봤을 때니까... 그래도 정겨운 공간임. 일단 산마 슬라이스가 안주고 비너스잔에 맥주 콸콸 가능하다는 것이 저에겐❤️

시부야

인천 부평구 원길로 26

세도바
4.0
4개월

요즘 저희 어머니께서 여기 햄버거에 빠졌습니다. 요즘 롯백 갈 일이 많았는데 갈때마다 먹고 있습니다. 저는 괜히 다이어트한답시고 샐러드를 시켜봤는데 햄버거가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티 적당히 쥬시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단점이지만... 아! 평일 다섯시 이후에 가면 맥주 와인 1+1입니다. 저는 운전하느라 못먹고 엄마가 드셔서 늘 슬픔에 젖은 콤부차를 마심.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더런던이 제일 맛있어요.... 더보기

고든램지 스트리트버거

인천 미추홀구 연남로 35

세도바
4.0
4개월

저는 오뎅을 조아하고요 오뎅바도 좋아합니다. 계절에 조금 안맞는 감은 있었지만 만족했음☺️ 오리온 맥주도 좋아하그든요.

다이치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 52

세도바
3.5
4개월

왜 소금과 다시마인가 했더니 콘부가 많이 들어가는군요! 적당히 다 맛있었었어요. 막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지만... 그래도 만족해요. 근데 원래 타타키큐리 좋아하는데 그건 걍 그랬음. 분위기 괜찮고 2차로 가기 좋음.

소금과 다시마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7길 38

세도바
5.0
5개월

여기 너무 좋아요

모토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4-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