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룸도 있고 바깥좌석도 있습니다. 회식하기 좋고 비싸요. 고깃집인데 점심메뉴도 있어요. 육회비빔밥 18,000 왕갈비탕 22,000… 육회비빔밥이 아주 삼삼한 맛입니다. 야채가 많아 좋았어요. 연타발은 소서노 아버지 이름이라고 하네요…
연타발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18
7
0
양밥이었나 양치밥이었나.. 곱창 들어가는 볶음밥이라 거의 못 먹었고.. 육회도 못 먹어서 거의 못 먹었 🥹 그치만 팀 점심이어서 방문한 가게…! 사진에는 없지만 김치찌개는 정말 맛있었어요 ~~~~ 😋 국물이 시원 그 잡채 ㅎ
5
[연타발] 맛있게 구워주셔서 행복했던 점심입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푸짐하지만 사실 막상 손이 가는 것은 없었어요 ㅋㅋㅋ 저는 역시 오발탄이 더 좋네요 . . .
27
김치갈비찜. 신맛이 강한 김치찌개인데 고기는 좀 질기네요. 그래도 솥밥이 진짜 맛있어요. 밥때문에 찌개가 더 맛있어집니다.
3
숯불에 구운 대창과 양보다 맛있는 구이가 이 세상에 있을까. 흰쌀밥이랑 같이 먹고 싶었는데 양밥이 나오는 세트를 주문하는 바람에... 양밥은 맛있긴 한데 담에 가면 그냥 밥이랑 같이 먹고 싶네요.
2
돼지고기가 잔뜩 들어간 김치찌개는 왠만하면 맛 없기 힘든 음식이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