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28일
오랜만에 먹은 장칼국수, 시원칼칼 맛있어요. 캐치테이블 원격줄서기가 가능해서 수월하게 웨이팅을 했어요! 양도 많고 면도 쫄깃해요. 후추 챱챱 뿌리면 감칠맛도 up:) 감자전도 맛있어요ㅠㅠㅠ 편안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미리미리 웨이팅하세요☺️ 재방문의사 있어요!
금이야 옥이야
강원 속초시 새마을길 53
2
0
3개월
친구 추천픽 맛집으로, 숙소와도 굉장히 가까워서 좋았음. 속초 해수욕장 근처고 웨이팅 맛집이라길래 걱정했는데, 캐치테이블로 원격 줄서기 가능해서 아침부터 각 보다가 10시 넘으니 급 웨이팅 손님 2자리대로 바뀌길래 급하게 원격 줄서기 신청함. 한 40분 정도 기다렸다. 감자전과 장칼국수, 맑은 칼국수 주문. (칼제비는 이제 안 한다니 아쉬웠다.) 강원도 올 때마다 장칼국수 도전해봐야지 했는데 도저히 내 스타일이 아닐 것 같아... 더보기
14
좋아요
5개월
양많고 계란이 너무 많이 풀어져있어서 계란국 같음 감자전이 제일맛있음
4
추천해요
7개월
일요일 오전 9시 웨이팅 걸고 13분 후 입장! 장칼국수, 맑은칼국수 중 장칼국수가 더 맛있었음(살짝 칼칼! 신라면 맵기정도) 근데 여긴 감자전이…갑… 그리고 메밀전병…!(전병은 속은 평범했지만 퉈기듯 구운거라 식감이 크으…)
3
1년
9시39분에 먹고 나오는데 대기팀이 35팀 ㅡㅡ 감자전 1 위 먹어라!! 어떻게 이렇게 만들지?? 시간 없으면 감자전만 포장해서 식은거 뜯어 먹어도 맛있을득 🐷일요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고 재료소진시 닫는데요
9시에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바다 구경하고 딴짓하다가 2시간반 후에 입장했어요.. 정말 웨이팅이 길었던 집.. 하지만 맛은...? 익숙한 해장라면맛... 라면귀신에게 너무 익숙한 맛이라 헛웃음 나왔답니다... 굳이 웨이팅까지 해서 먹을 맛은 아니었다... 🥲 하지만 배터지게 먹을 수 있을만큼 가성비가 아주 좋고 이 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바삭한 감자전이 장점입니다!
8
장칼국수가 좀 매웠습니다. 맵찔이는 국물을 먹기 좀 힘들었네요. 그래도 한 끼 먹기 좋아요!
감자전은 감자칩마냥 바삭 ! 바삭! 쫄깃~ 굳 장칼국수는 라면맛이었어요 ㅎ 서핑하고 먹으러 와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걸지도
2년
감자전이 아니라 감자칩을 파는 집. 아주 얇게 부쳐서 어디를 찢어먹어도 바사삭 소리가 난다. 너무 맛있어서 한 장 밖에 먹지 못하는 배에게 타박할 정도였으니 말 다 했다. 장칼국수도 맛있었지만 감자전의 바삭함이 기억에 확 남는다.
이 동네 다른 장칼국수 집과는 다르게 국물의 양이 많고 덜 걸쭉함. 감자전이 쫀득함을 넘어서 찐득찐득함. 장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