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샐러리맛이 약해진 거 같아 좋았어요. 가성비도 좋구
월래순 교자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19길 13
6
0
아주 맛있는 군만두 반드시 해물맛으로 시킬 것 샤롱바오 피가 아주 약간 아쉬웠음(-0.5)
5
만두가 은근 중독성 있어 생각나는집. 친절한 편은 아닙니다 ㅋㅋㅋㅋ 꿔바로우도 맛있는데 찍어논게 없네요 무튼 평타~
8
최자맛집이라 유녕하길래 함가봤어요! 확실히 만두가 중국식이라 우리가 먹던 만두랑 달라요 근데 가는길이 약간무서워서 재방문은 잘..
세명이서 가서 다섯개를 시키고 gg.. 군만두물만두야 뭐..말해뭐해싶고 가지튀김은 취향은 아니었다 마파두부도 쏘쏘 근데..쯔란 양고기가 미친놈맛이었음.. 쯔란향 팍팍 양고기 얇게 완전히 맥주안주로 기가막혔다 양고기 요리 다른 것도 먹어봐야겠음.한맥 생맥 첨먹어봤는데 약간 맹한 느낌.
한번 쯤은 가보고 싶다고 하는 곳이었는데, 지인들 모임으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장점 : 상당히 이것저것 시켰는데, 가격이 나름 합리적으로 나오고, 맛도 상당히 있어서 아 괜히 여기가 웨이팅 1시간 정도 나오는 곳이구나를 느끼긴 했습니다. 전자 메뉴판 있어서 메뉴 주문도 나름 편리했습니다. 단점 : 웨이팅 말고는 딱..히? 없었습니다. 다시 가보고 싶네요.
17
만두에 샐러리가 들어있다는 걸 몰랐,,, 고추가루 팍팍 넣은 간장에 푹 찍어 먹은 1인 ㅠㅠㅋ 볶음밥 간이 쎄서 좋고^^ 마파두부는 좀 더 중국맛이 더 났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음,,
아래 글들을 보니 맛이 변했다고 하는데... 변한맛이 이정도라고????? 만두랑 마파구부 조합으로 드셔요
4
맛있었고 마파두부는 좀 짰어요 만두는 맛은 있었지만 ‘잘 하는 집 기준‘으로는 그냥 평범 재방문 한다면 볶음밥,만두 류만 더 많이 시킬 것 같아요 계란 볶음밥은 매우 각별했습니다
7
이집만두를안먹으면 당신은큰걸놓치고잇는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