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히 말하건데 서울역 점찍고 근방 10km이내에 이보다 더 좋은 젤라또집은 없노라 말할 수 있음. 비건가능
공 공
서울 용산구 만리재로 158
4
0
위치+가격대비 좋은 완성도. 그러나 디저트와 별개로, 음료를 시켜야 하는 나쁜 문화는 언제부터 정착된건지 전체 금액은 살짝 있음. 화이트 템플 티 아이스로 주문하는게 좋고 다른 디저트들보다 몽블랑의 완성도가 더 높음. 자리 앉기가 은근 힘듦. 테이블5개에 창가석 4개.
앙띠크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0길 14
딤섬 맛있음, 면류는 그냥저냥? 가격은 괜찮음. 그리고 주문 오류 3번 있었음. 총 식사 소요시간 2시간 (잘못 나온 음식 돌려보내기×2, 다시 확인해서 재주문하기, 음식 대기시간) 우리테이블만 그런가? 했는데 다른데로 다 잘못나가는데 손님들이 착해서 참아주시는중임. 시간 널널한김에 걍 있는거지, 아니라면 사장님 굉장히 곤란해지실 것임.
성덕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38
3
곱창전골도 맛있다는데 나는 묵은지 닭도리탕 먹고 기절함. 사장님이 여수출신인데, 묵은지를 직접담군다심. 끝.
야무진 포차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449번길 7
2
포장해서 먹어야하는점이 아쉽다. 그것 말고는 단점이 없는것같음. 가격대 생각하면 굉장히 훌륭하고 표고와 샐러리를 추천.
건강한 찐빵
서울 마포구 굴레방로9길 11
간만에 먹은 깔끔하고 맛있는 화덕피자. 페어링하는 맥주는 고민해봐야 할 것 같지만 기본적으로 도우가 좋고 토마토 소스의 산미도 알맞았다. 동네 피자집의 레벨은 아님. 다만 피자의 사이즈와 가격이 조금 아쉽다 정도. 3명 가서 1인 1피자했다.
피자상회
서울 동작구 사당로14길 22
깔끔한 평냉맛집. 흔히말하는 슴슴하다에 가장 비슷한 유형이지만 사실 고기맛으로 빈곳 한군데 없이 완전히 꽉 채운 투명한 육수다. 그리고 굉장히 깔끔함. 거냉(육수에 얼음없이)+양많이 로 달라고 하면 추가요금 없이 면을 진짜 많이 주신다. 차림표에 사리추가는 그냥 구색맞추기인듯
을밀대
서울 마포구 숭문길 24
7
이 가격에 이 양이 맞나? 세번 뜨면 없어져있음.....
올데이수프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221
여자들 밥남길까봐 덜주는 배려해주시는곳^^ 일부러 일행들도 밥 많이먹겠다고 말했음에도 꿋꿋히 음식물쓰레기 걱정해주시는 친환경업소^^
북성 곰탕 해장국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35길 7
8
내가 매번 갈때마다 사장님께 감사인사하는곳 가게 처음 열고 장사 진짜 안될때 진짜 제발 닫지말고 계속 팔아달라고 매달렸는데 계속 해주셔서 진짜 감사함. 여기 치엔빙 진짜 너무 맛있음.
샹쑤빙
서울 종로구 보문로 2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