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항상 맛있음! 뇸
경성 초밥
서울 노원구 공릉로 119-5
3
0
계란찜💛 초밥도 하나씩 테이블위 그릇에 올려준다
5
사진못찍음 ㅠㅠ 특초밥먹었는데 밥보다 회가 도톰하고 커서 진짜 먹을 맛이 났다...👍🏻 간도딱좋아서.... 돈만있다면...또먹고싶어...🥹
14
11피스 특초밥 (29000원). 몇 번 방문했었는데 오늘따라인건지 맛이 변한건지 밥이 너무 달고 시네요. 이젠 굳이 찾아오진 않을 것 같다만, 아이의자 구비되어 있고 옆 테이블 보니 스시 말고 다른 것도 맛있어보이네요. 어린 조카랑 다시 와봐야겠습니다.
9
평범한 퀄의 모둠초밥이지만 바로바로 쥐어서 내주시는 재미있는집 베스트는 우니와 도미 마스까와
6
브레이크 타임 끝날 시간에 맞춰가서 웨이팅 없이 착석 둘이서 각각 모둠, 특 주문했는데 다찌석에 앉으면 하나씩 만들어서 올려주신다 앞에 지키고 서서 하나 입에 넣기가 무섭게 바로 다음거 올려주시고 너무 부담스럽ㅜㅜ.. 왠지 모르게 눈치주는거 같고 속도가 너무 빠르무ㅜ 옆좌석 손님들도 초스피드 식사;; 마지막쯤 특초밥 한피스가 덜나왔는데 그냥 나왔음 화장실 깨끗하긴한데 하수구 냄새 대박 우욱 이 동네 자체가 대체로 이런듯?
적당히 맛있긴한데, 그렇게까진 아니었어요. 식감이 잘 느껴지지않고 부드러운 텍스처만 있는 느낌이랄까요?
4
모듬초밥 중 구운 연어가 유독 맛있었고, 사진엔 없지만 계란초밥도 따끈하니 맛있었다. 바 자리에 앉으면 먹는 속도에 맞춰서 한 피스씩 내어주시는 근본있는 초밥집이었다. 이카는 좀 질겼어서 모듬보다는 원하는 것을 골라 먹는 것이 좀더 만족도는 높았을 것 같다는 생각.
오늘도 특초밥세트 29000 먹고 그동안 힘들었던거 싸악 내리고 갑니다 태릉입구에서 가성비 대비 좋은 퀄리티의 가게 추천한다면 원앤온리이곳.. 가격에 맞지 않은 딱좋은 숙성상태와 퀄리티🥹 동네 단골도 많은편 흰살이 강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연어상태가 발군.. 5번 넘게 방문했지만 언제나 우니가 녹진하고 부드럽고 달달하니 배신하지 않는 유일한 곳 장어는 오늘 살짝 아쉬웠을지도?
15
웨이팅 있을때가 있어서 브타임 끝날쯤 갔더니 바로 들어갔다 첨에 계란찜 줘서 좋다 초밥 위 회가 많이 두꺼웠다 뭔가 밥과 조호ㅏ가 안되는 느낌? 연어 식감이 내 스타일이 아니라서 재방문은 안할듯 우나기 초밥이 진짜 맛있다구 한다 (추가로 시켰는데 못찍었네) 남편도 재방문 안할 것 같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