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네이밍에 이끌려 방문한곳,, 분위기 미쳣... 비오는 여름에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았다 강아지 이름은 감자 >< 메뉴에 특별한 인상은 못받았다 순전히 분위기값~ 하디만 사장님 멋지고 친절하시다!
째즈와 산조
충북 충주시 지곡6길 39
4
0
충주 일등 카페 인정이요 드라마 세트장 들어가는 듯한 느낌 꽉 찼지만 편안한 느낌 크지만 시끄럽진 않던 음악.. 모든 게 완벽했다... 그래 이 분위기면 커피 맛은 기대 안 한단다 근데 커피.. 맛있잖아?
3
멋진 공간인 것 같아서 기대하며 방문했으나 혼자인 저를 보고 너무 떨떠름해 하셔서 1차 마상.. 그냥 빨리 마시고 나갔더니 반색하시며 “이 손님 나가 주신다!”고 하셔서 2차 마상입고 돌아왔습니다.. 혼자서는 가지 마세요
5
2
역마살 때문인지 이번엔 충주에 살고 있습니다. 뽈레앱에 충주를 검색하면 1등인 카페입니다. 1등인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데 지금 있기엔 조금 추울 수도 있어요 좋은 장소, 좋은 사람,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잘 관리된 낭만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충주의 보석같은 장소였다.
20
분위기 레전드 카페
충주 꼭 가세요 카페 #1 가끔은 레트로 오브제로 응집된 카페들에 지쳐요. 시대를 풍미한 물건들은 추억을 상기시키지만, 그런 추동이 너무 과다하다 느낄 때가 있거든요. 째즈와 산조 또한 빈티지한 공간이지만 참 다른 기분이에요. 모든 공간에 손길이 느껴지고 시간이 켜켜이 쌓인 작은 소품들도 관리되고 있음을 알 수 있어요. 이 공간에서는 레트로를 소비하는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아마 다음에 충주를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다... 더보기
10
충주 째즈와 산조. 엄마아빠 자기들끼리만 좋은 곳 가고 난 왜 안데려갔어~~ 광광 울었던 곳입니다. 충주에서 너무 맘에 드는 공간들 중 하나가 되었네요!! 분위기 굿~~ 서울에서야 이런 곳이 흔하지만 지방에선 귀한 곳이죠..
32
재즈와 산조 시간과 취향이 만들어낸 총체적 공간의 매력. 20년 된 공간, 스타일리시한 사장님의 재즈 선곡, 진한 커피. 봄여름가을에는 모기가 많고 가게에 있는 개의 컨디션이 안 좋은 날도 있으니 주의 필요.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