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MIGO
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sns에서 본 꼰미고를 네이버 예약으로 목요일 6:30에 방문했어요 치과의사가 개업해서 유명한 꼰미소인데요 타코세트 2인분 주문해서 타코 2종류, 닭윙, 토핑 가득한 나초 구성이였어요 타코 토핑 중에 곱창이 초리조보다 맛있었어요! 원래 곱창 안 좋아하는데 곱창을 빠삭하게 구워서 더 맛있었어요. 나쵸도 맛있었는데 웨지감자가 토핑에 섞여 있어서 더 든든히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어요!
꼰미고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12
2
0
이쪽에 멕시칸음식점이 별로 없기도하고 내부도 넓지 않은편이라서 그런건지 매장에 계속 손님들도 오고 웨이팅도 계속 있었다 ..! 엔살라다랑 치킨,새우 타고 주문해서 먹었고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먹기 좋았다 특히 안에 손을 닦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어서 굿
7
꼰미고 한국식 아니고 멕시코식에 가까운 타코 또띠아가 기성품인것 같아 조금 아쉬웠지만 살사와 구성이 매우 맘에 들었다
까르니따스 타코는 부드럽고 맛이 잘 어울리고 좋았는데 초리소 타코는 잘 모르겠다 그저 느끼하기만 했다 엔살라다는 멋없없이지만 뭔가 더 가미 됐으면 좋았을듯..
🍽️ 꼰미고 세트 (2인) 웨이팅 장난 아니지만 송리단길 다시 가게 되면 무조건 한 번 더 가볼 맛집.. 인생 타코에요 진짜 ㅜㅜ 먹어본 것중에 제일 맛있음 계속 생각나요
6
기대 없이 들어갔는데 맛있었다 후두둑 떨어지고 기름이 흐르는 타코의 맛~ 가게 내부에 세면대가 있어서 더 좋았다
11
타코 불모지인 서울에서는 귀한 집 맞아. 맛있어! 하지만 조금 뭔가 빠진 듯한 아주 약간의 아쉬움..
9
2차로 가서 가벼운 메뉴만 시켰는데 다 좋았습니다. 나초는 사실 별 기대 없이 시켰는데 생각보다 더 괜찮아서 놀랐네요. 가게가 좁은데 다 먹은 테이블이 떠나지를 않아서 추운 길바닥에서 30분 기다린 게 아쉬운 점이라면 아쉬운 점이지만 이건 가게의 문제는 아니고… 하여튼 피곤함이 상쇄될 만큼은 맛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타코도 먹어보고 싶네요. 근데 하이볼보다는 맥주가 나은 듯… 재방문 의사 많음
4
소랑 돼지 보다는 닭과 새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고수를 팍팍 올려드세용 나쵸에 올라가는 저 소스.. 너무 맛있었어요 타코보다 샐러드랑 나쵸가 인상깊었고 개인적으로 웨이팅이 너무 긴 느낌은 있었습니다!
3
타코 토핑이 여태껏 가본 타코집중 가장 많았다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음 맛은 생각보다 평범했고, 초리소는 꽤 매워서 맵찔이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