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11:30 오픈런을 위해 11시 도착해서 9번째로 들어감. 칼만두와 손만두국 시킴. 반찬과 음식 모두 깔끔하고 정갈함.
깡통만두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5-6
1
0
양많고 맛있음 가격도 적당함 6시 넘어가면,웨이팅.....ㅎㅎ
5
드디어 방문한 깡통만두,, 거의 40분 기다려서 입장했고 반반수육, 온반, 비빔국수 주문했는데 밑반찬 김치 부터 일단 맛있음. 왜 추운데 이렇게 사람들이 기다리는데 알것 같음.
7
순수 맛만 따지면 미치도록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추운 겨울에 가끔 생각날 것 같다.
2
국물이 필요한 날이라 다녀왔어요. 코가 막혀서인지 미각을 잃었나… 슴슴하구나!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건강해진 몸으로 다시 들러볼게요🥲
10
눈 펑펑 오는 겨울에 가서 소주에 만두전골 시키고 애피타이저로 육전비빔칼국수 먹어주면 정말 좋은 곳. 다 먹고 슬렁슬렁 걸어서 국현미 전시도 보면 더 좋고.
[깡통만두] “첫방문, 4.0점😊” “맛집임은 분명하지만, 길게 웨이팅할 정도는 아님“ 주말 점심 기준, 한 시간 이상 웨이팅이 걸릴 확률이 높으므로 캐치케이블 앱으로 미리 걸어두면 좋다. 국시(사진 안찍음..)와 만두는 담백한 맛. 모난 곳 없이 맛있다. 비빔국수는 특이하게 육전을 길게 썰어 올려주는데, 이게 면과 열무, 김가루, 들기름과 꽤나 잘 어울린다. 새콤한 맛을 잘 쓰는게 정말 요리를 잘하는거라던대. 분명 맛집... 더보기
14
평일 1시에는 웨이팅이 없이 들어갈 수 있다! 먹으면서 보니 국수 반 육전 반이라 꽤 든든하고 열무 김치도 넉넉히 들어있다. 전체적으로 식감이 다양해서 좋았다. 세트로 나오는 만두 3알은 고기인지..? 해물인지..? 야채가 서걱서걱 씹히고 좀 간이 센 편.
9
국물 한 숟갈 떠먹어 보면 왜 이렇게 블루리본이 다닥다닥 붙어있는지 알 수 있음. 면이나 만두나 이 정도는 다들 하지 않나 싶지만, 막상 떠오르는 곳은 없거든요. 칼만두에는 만두 세 알이 들어 있는데, 김치만두가 떨어졌는지 고기랑 해물만두였음.캐치테이블로 미리 줄 서세요.
16
2번 먹어봤어용!! 만두전골도 맛있고 비빔국수 위에 올라간 육전도 맛나답니다 만두 또 먹고 싶다..🤤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