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처음 먹었다가 감동받은 후토마끼, 다시 먹어도 감동, 내용물이 엄청 화려하지는 않지만, 연어 큼지막하니 든든하게 들어가 있고, 크기도 엄청 큰데 또 한입만 시전하면 내 입에 딱 ♥ 라면 고수가 끓여준 매콤한 우동과 최고의 조합이다.
호담
서울 광진구 동일로60길 47
14
0
음식점 목록을 둘러보다가 지나칠 수 없는 사진을 보았습니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연어. 연어초밥, 연어롤, 연어후토마끼 다 좋아하는 연어성애자로서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바로 향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후토마끼 반 줄 & 연어초밥. 사진 그대로 나온 연어에 깜짝 놀랐습니다. 때깔이 진짜 예쁩니다. 맛과 식감도 정말 좋습니다. 근데 이런 예쁜 세팅에 종이컵은 옥의 티라고 생각합니다.
8
연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그릴드 된건 불맛도 나고 아보새우롤도 소스가 마요소스에 구성이 심플해서 (새우튀김,아보카도,오이) 부담스럽지 않게 잘 넘어가네요. 근데 새우 존재감이 약해 롤도 연어가 더 나을것 같아요!
군자역 근처에 있는 연어 맛집이에요. 가게가 아담하고 2인테이블로 4~5팀 먹을 수있어요. 웨이팅은 계속 있었고 직원분이 바로받을 수있게 미리주문도 받아주세요. 매우 친절하셨어요. 연어가 찰기있고 신선했고 그릴연어초밥도 부드러우니 별미였어요. 후토마끼는 한입에넣기 힘든사이즈이고 바삭바삭한맛도 느껴지고 맛있는 후토마끼였어요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