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마늘빵이 가장 유명하지만 그 외에도 오락적인 빵이 다양해요. 크기나 재료에 비해서 가격도 5천원 이하가 많아서 비교적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마늘빵은 늘 구매하고 이번에 카푸치노 처음 사봤는데 요것도 맛나네요. 쑥떡쑥떡은 지난번에는 좀 질퍽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딱 쫄깃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이제 평일에는 예약도 되니까 편하네요.
만동제과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32
19
0
사 랑 해
9
마늘바게트와 어니언베이글이 유명한 집 강릉에 안가도 먹을수 있어서 너무 이득
5
달달한 빵집. 왜 인기 있는지는 알겠는데. 그렇게 인기 있을 집인가? 의문인 집. 빵 비쥬얼에 뭔기 마무리 엣지가 빠져 있는데 만동제과 라는 상호 처럼 뭔가 엣지가 빠진 비쥬얼과 00년대식 정도의 예전 방식의 맛내기의 다소 진부한 구석이 있다.
29
만동제과 빵을 매일 먹고파요
1
강릉 본점보다 매진도 빠르고 구매하기 더 빡쎈데 뭐 맛은 있다. 갈릭 베이글에 소스를 본점보다 훨씬 많이 넣어줌. 취향만 맞고 빵 무르지 않으면 더 맛있을수도?
반경 1km 이내에선 괜찮은 빵집인듯
4
🍞🍞🍞🍞🍞 마늘 바게트 최고의 맛. 촉촉함. 시식을 계속 주심. 바질 토마토 맛있음.
2
점수 : 4.4 / 5 마늘바게트 하나만 먹어봐서 점수를 메기는 것이 맞나 싶지만 굳이 점수를 주면 저렇다. 마늘 스프레드가 저렇게 많은 건 처음 본다. 당연히 향과 풍미도 다른 곳들보다 더 압도적으로 느껴진다. 그것이 여기 장점임과 동시에 나에게는 투머치인 감도 약간 있었다ㅋㅋ 물론 다시 생각나는 맛이기는 하다. 다른 유명한 빵들도 있던데 시도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긴한다.
연남동 만동제과 - 오랜만에 요런 느낌의 빵이 땡겨서 들어갔어요😋 나이드니까(?) 맨빵을 주로 찾게되는 매직... 아주 오랜만에 들른건데 빵 라인업이 조금 바뀌었더라고요! 그새 지점도 많아지고 여전히 가격 만만하고 좋아요.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