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 Bean Roasters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빵은 맛없지만 커피는 무난해요. 그러나 이 곳의 장점은 바로 공부하는 사람이 많다능 것과 조용한데 애견 동반이라는 점!!!!
오페라 빈 로스터스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29
5
0
산업혁명 시대 느낌의 인테리어 느낌이랄까 컴퓨터 작업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티라미슈 맛집이라더니 진짜 맛있넹
일요일 아침수영 마치고 따뜻한 라떼.
3
기절초풍 왕순대 먹고 배탈난 상태로 가서 모든 것에 손도 대지 못함
2
(4/10) 스터디하러 가봤는데 나쁘지 않아요. 장소가 좁진 않은데 사람 은근 몰리는 편이라 콘센트 있는 자리 잡기 힘들었어요. 창가 자리는 벽 쪽 콘센트를 이용해야 해서 딱 붙어 앉았는데, 그쪽에 큰 식물을 놔서 거기 꼬이는 벌레가 책상에도 무지막지하게 날아들더군요😂 집 근처였다면 한 두번쯤 더 와볼 수도 있었겠지만 아니므로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6
흠 딱히…자리 넓은 건 좋음. 막 떨어지는 건 없는데 그렇다고 막 좋은 것도 없다. 가격은 아메리카노 3,500원. 아이스 메뉴는 추가금 500원씩 있음.
1
간판이 걸릴때 이름을 보고 방배에있는 거기인가 했는데 물어보니 맞다고.(과천과 양재에도 있다고 한다) 커피는 보통.....베이커리류는 뒤늦게 시작 하셨는데 가보니 종류는 많지 않다. 근처에 이만한 규모의 카페가 흔치 않았어서 그런지 오픈 초기에도 사람이 많다. 베이커리류는 찬찬히 먹어볼 예정.
낙성대공원 부근 새로 생긴 카페. 아마 오페라빈, 이 브랜드는 내가 아는 예술의전당. 그 오페라빈과 같은 체인인거 같은데.. 확실하진 않음.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사장-직원분들이 좀 과하게 친절. 커피는 쏘쏘. 위치가 가까워서 종종 들를 듯.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