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당도 서울숲점

4.1
추천 71 좋음 48 보통 3 별로 1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디저트
젤라또
비건메뉴
반려견동반
포장
영업정보
포장
비건메뉴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99개

여전히 명성을 알기는 좀 어렵군 단맛은 두드러지는데 재료맛은 옅은 느낌이랄까 여기보단 지엘티가 맛있구 서울 1황은 역시 젠제로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또간집~ 망원에서도 성수에서도~ 매일 맛이 바뀌지만 이날은 바질토마토랑 호지차 맛은 말모~ 그치만 최애 조합은 구운피타쵸와 요거트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나융
3.5
1개월

생각보다 무난한 맛이라 명성을 다소 이해하기 어렵다.. 물론 맛있는 편이긴 함 매우 친절하심!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호리
4.0
4개월

당도에 붕어빵이 나왔다는 사실,,🫶🏻 팥붕파이지만 소금 크림 붕어빵도 맛있었다!!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었더니 잠시 천국 다녀옴ㅎㅎ 혈당 스파이크는 덤^^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스라
4.0
7개월

간만에 당도 🤍 정말 쫀득쫀득해 패션후르츠, 개암나무, 밤 추천추천 레몬은 생각보다 별루 내사랑 피스타치오가 없던 날이라 슬펐다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호리
3.5
9개월

정말 당당(sugar) 하군… 용과, 바질 파인애플이랑 맛보기로 구운 피스타치오 주문했는데 셋 다 무난했다. 상큼한 재료 본연의 맛 보다는 단맛이 강해서.. 아쉽. 피스타치오가 젤 괜찮았던듯?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포도랑 바질토마토같은 과일 계열도 궁금했지만 이날은 부드러운 계열이 땡겨서- 구운 피스타치오 + 로투스에 헤이즐넛 맛보기 했는데 헤이즐넛 의외로 되게 맛있었네요! 헤이즐넛 > 피스타치오 > 로투스 (부등호임) 순으로 맛있었어요. 한입만의 힘인가?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시네
4.0
1년

서울숲 젤라또는 당도 드세용 매일매일 맛이 바뀌어서 인스타 참고해주셔야해요! 개인적으로 베리크런치랑 이스파한 진짜 맛있었고 다른데서 못먹어본 특색있는 맛이였어요💝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젤라또 굿 땅콩 흑임자는 먹던맛 피스타치오는 조금 연한것 같고 미묘함 더먹어볼걸 쌀도 조금 독특함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미유키
3.5
1년

[호지차/카라멜 넛츠/이스파한] 두 가지 맛에 5500원이고 한 스푼 맛보기 주십니다. 쌀맛 먹고 싶었는데 3시쯤 갔는데 품절이었어요. 카라멜 넛츠는 카라멜 맛 진하게 나고 견과류 씹히는 식감이 좋습니다. 근데 생각 보다 더 단 느낌.. 호지차는 맛 진하고 좋았다. 무난 이스파한은 장미랑 라즈베리 조합인데 둘 다 맛 확실하게 남. 향긋하고 상큼함 자리 몇 개 없어서 나와서 길가에서 먹었고 컵 생각보다 많이 작고 젤라또보단... 더보기

당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0-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