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가로수길 초입에 있는 경양식집. 정석의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를 판다. 스-프와 모닝빵, 케챱마요소스로 버무린 사라다도 준다구. 사람이 없고 한적한데 가구는 고풍스러움. 분위기 괜춘
모단걸 응접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2
2
0
#GO독한편식가 <신사동 가로수길 모단걸응접실 feat. 비후까스> 편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고독한편식가 https://www.youtube.com/watch?v=HTzlOcFYiA8&t=3s 좋아요, 구독하기, 공유하기 부탁드려요!
비후까스 최고
1
좋아하는 가로수길 식당이에요. 금액대비 분위기와 맛이 괜찮아요. 와 엄청 대박 맛있어 이런 곳은 아니지만 주머니 사정 안 좋을 때 친구가 가로수길 독특한 곳 가보고 싶어하면 주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후추 살짝 뿌린 크림스프로 시작하는, 추억 속 그 크기와 스타일로, 맛은 제대로 업그레이드한 넉넉한 돈까스.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도 직원(아마도 알바)의 응대가 둔해 답답했다.
가로수길 모단걸응접실. 인테리어도 옛날 응접실 분위기를 잔뜩 냈고, 맛도 옛날 경양식집 느낌을 냈다. 가격 대비 무난한 맛집.
무난함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신사의 음식 물가가 부담된다면 괜찮은 선택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이곳이 싼 것도 아니다. 잘 먹긴 했지만 한번 이상 가지 않을 곳.
모단걸응접실 분위기는 그럭저럭. 음식 늦게나옴. 함박스테이크는 너무 덜익어 다시 익혀달라고함. 놀라지않고 바로 가져가는걸 보면 익숙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