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한번정도 가보면 좋을거같아요 ㅎㅎㅎ
김씨네붴 부산
부산 남구 황령대로74번길 95
2
0
아부라소바를 처음 먹은 곳. 근데 다른 가게들과는 많이 다른 스타일임. 매장이 굉장히 협소하나 매번 찾게되는 맛집. 면과 양념, 찬으로 나오는 유자향 단무지의 밸런스가 훌륭함. 식초를 반드시 넣어먹어 볼 것. 남은 기름에 반드시 밥을 비벼 먹을 것.
BIFC러들의 격한 지지와 추천을 받아 김씨네붴. 일반적인 마제소바보다는 덜 자극적이고 편한 맛이다. 밥을 꼭 비벼먹으면 좋다.
7
아부라소바만 파는 아주 작은 식당이다. 세가지 아부라소바 메뉴 중 이 집에서만 먹어볼 수 있을 듯한 룰루랄라 아부라소바를 주문했다. 여기엔 스팸이 올라가는 것이 특징적이다. 먹음직하게 서빙된 소바를 잘 비벼 한 입 먹었다. 이전에 먹었던 아부라소바보다는 좀 덜 자극적인 맛이다. 한국식 아부라소바를 지향한다는게 이런 의미인 것 같다. 한국말로 하면 기름면인 이 음식은 전혀 느끼하거나 헤비한 느낌이 없다. 그래서 더 부담 없이 즐길... 더보기
간만에
18
오늘은 오리지널이 아닌 룰루랄라. 비벼놓고 찍으니 좀 그러네.
식초와 라유를 더하니 맛이 더 나아짐. 수용규모가 7명으로 장소가 협소한 편. 홍대 한잔의 룰루랄라가 그립네.
12
문현동ㅡ김씨네붴 오픈하기 5분전 들어가니 벌써 한팀이 나의 덩치론 4인정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아담한 가게 아부라소바와 마제소바 그 중간에 있는 한국식아부라소바라고 스팸과 반숙노른자는 치트키 식초는 뒷맛을 깔끔하게 고추기름은 좀더 칼칼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