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양이 적어서 만두 추가를 했다.. 막국수 중에 국물이 제일 시원하고 냉면같았음 막국수 면이 메밀로 만들었는데 까끌거리지 않고 고소한 향만 잘 살리고 맛있었음 가끔 생각날 거 같은 맛
강원막국수
경기 김포시 고촌읍 전호로 68
4
0
김현아 근처 강원막국수 맛집이라고 그래서 기대가 높았으나 구냥 평범한 너낌....? 물 막국수 국물이 맛있고 면도 특별함은 없었던거 같음 한 번 방문으로 만족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빠릿빠릿하심 주말 2시쯤 갔는데 웨이팅 15분정도 함
8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감자전.
3
나는 겨울에 먹으러가서 손님이 별로없었는데 여름엔 손님이 엄청 많을것같은 내부였다 소스가 매우 달달 수육에 같이나오는 야채무침 존맛 근데 쬠 비싸게 느껴졌다 한번먹어본걸로 족하다 들어오고 나오는길이 좀 복잡한데 어리버리 역주행하며 사라진 내 앞에 혼다어코드 어떻게됐을까
1
연휴 마지막날 오후 3시쯤 애매하게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ㄷㄷ 글도 회전율은 빠른 편이에요! 전은 간이 잘 안 베어 있고 살짝 식은 느낌이라 비추고 막국수는 달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9
막국수의 맛도 메밀 전병의 맛 1도 모르지만 (둘 다 맛있다고 느껴본 적 없음) 이 곳 꽤나 괜찮았어요. 비빔으로 먹었는데 조미료맛 별로 안나고 진하고 맛있었다. 메밀전병도 간도 딱이고 김치랑 쪽파의 조합 굿굿👏🏻 개인적으론 물막보단 비빔 추천. 그리고 양 진짜 많음...
12
요즘 날씨가 덥다 보니까 따뜻한 음식들 보다는, 시원한 먹거리가 더 좋아지는듯해요 그래서, 차가운 면 요리가 전보다 더 좋아지고 있는데요 예전에 아빠도 먹으러 다녀오셨었는데 맛있게 드셨다는 아빠 친구들이 추천의 말 듣고 강원 막국수 다녀왔어요 제가 갔던 일요일 저녁에는 따로 웨이팅 할 필요는 없었어요 혹여나 대기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대기석 마련이 되어 있었었고요 간이 너무 세지도 않고 적당해서 딱, 여름에 먹기 좋은 맛이었어요 ... 더보기
비막파
2
친구와 근처에서 볼일보고 사실 해장하러 간 막국수집 물막과 비막사이 고민하다가 결국 비막>찬육수 한그릇만 ㅠㅠ부탁드린다고 사정했다ㅋㅋ 전병을 시켰는데 기성품이 아닌 것 처럼 나와서 신기했음.. 티맵따라 가면 도로를 점유한 가정집 마당 가장자리로 걸어서 이동해야한다.. 첨에 가고 깜짝놀람. 식간에 방문해서 웨이팅없었던듯! 시원하고 꼬수워서 괜찮았음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