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ery
음식
전체 더보기
아웃겨 그리너 인줄 알고 시켰어요 그리너가 광화문에?? 반가웠는데 그리너리 라는 포케집도 있을 줄이야 뭔가 이상한데 왜 맛이 다르지 먹으면서도 잘못된 걸 몰랐음 목살은 냄새가 좀 났어요 추가옵션 4,000 양도 아주 작았어요 우삼겹은 소스와함께 맛있었습니다 로고도 비슷해 헷갈려요 잘구분해야지!!
그리너리
서울 종로구 종로 19
8
0
비건식을 먹고싶을 때, 아보카도가 듬뿍 들어간 그리너리 샐러드가 생각납니다. / 반면, 로스트 치킨은 다이어터가 먹기에 좀 짜네요.
4
르메이에르에 얼마전 생긴 샐러드 가게인데 벌써 손님이 많다. 샐러드 구성이 알찼고 키오스크 주문 시 재료를 뺄 수 있는 옵션이 있어서 편했다. 블랙 올리브 빼고 아보카도 추가한 버전. 음식은 좀 느리게 나오는 편. 좌석도 꽤 있다.
14
포케 혹은 웜볼 혹은 라이스볼이라 불리는 이 생야채비빔밥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다 우삼겹라이스볼에 소스는 바질페스토로 변경 바질페스토가 향긋함을 더해주어 그간 다른 가게에서 먹어보았던 포케, 웜볼보다 더 색다르고 맛있게 먹었다 구운두부 추가할까 하다 그냥 추가없이 먹었는데 양도 많다 나무그릇에 한가득 들어있고 밥도 흑미밥 근데 밥이 좀 딱딱해서 비비기는 쪼꼼 힘들었다는 그리고 좀 짜서 다 먹고나니 목이 좀 말랐다 소스... 더보기
우마미그레인보울 주문. 버섯을 좋아해서 버섯이 많이 들어있는 점이 좋았고, 현미밥+빵이 같이 있고 채소 양도 많은 편이라 꽤 든든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재방문 의사 있음.
12
요즘 인기 많은 르메이에르 지하 샐러드 가게. 네이버주문으로 포장주문 후 매장으로 찾으러 갔는데 생각보다 매장이 넓고 자리가 꽤 있어서 먹고 가기 좋아 보이더라구요?! 보울샐러드, 플레이트 샐러드 등 종류가 꽤 있었는데, 저는 인기메뉴인 포레스트 덕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소문과 같이 샐러드치고 양이 진짜 많고 내용물이 실해요! 다른 샐러드가게보다 포만감도 있고.. 샐러드도 신선하구.. 종류도 많아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