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ounge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신라망빙보다 맛있었다 신라보다 가격 저렴하니 더 좋은 것 같다
더 라운지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3
0
한 번의 경험으로 족한 곳
2
반포. 매리어트 더 라운지. 올데이 딤섬 코스. 1인 ₩100k 남김없이 먹었지만 배가 고프다.
13
그놈의 신라호텔 망빙 좀 먹겠다고 기다리다 웨이팅은 죽어도 싫어서 걍 메리어트감. 사람도 없고 맛도 ㄱㅊ 근데 아직도 미련이 남는 건 왜일까.. (왜냐고? 너 웨이팅때문에 5년간 못먹었으니까^^!)
4
고터에서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몇 안되는 곳 중 하나! 딤섬이 그렇게 특별할 게 있나?하는 생각으로 갔는데 맛있긴 했다 64000원짜리 딤섬 코스로 주문했고, 마지막 생선 조림(?)은 내 입맛엔 안맞았다 일행도 생선 요리는 남겼다 분위기와 장소를 고려했을 때 가격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다음에 또 갈 듯!
딤섬세트 ㅠ 넘 맛있었어요 👀 망빙도 맛있긴 했는데 딤섬이 자꾸 생각나는 딤섬 다 먹고 나서는 응? 생각보다 배가 부르네 싶었는데 망빙 먹구 수다 떨고 나오니 또 다시 출출한 느낌 ㅋㅋ 근데 다음에 또 가서 먹고 싶긴함 🥟
고터에서 조용히 있을 수 있는곳.. 티라미수를 시켰더니 미니마카롱 두개가 같이 나옴 커피는 리필가능.
1
메리어트 호텔 더 라운지의 딤섬. 무떡 먹고 싶어서 왔다. 아이는 샤오롱빠오를 추가해서 먹고 아이가 먹지 않는 무떡은 내가 먹고. 외식이라도, 사람이 많지 않고 다른 테이블과 간격있게 구분되어 있어서 이런땐 좀 마음 놓인다.
JW메리어트호텔 더 라운지 망고빙수! 사실 원래는 신라호텔 망빙을 먹으려고 했는데, 12일에 망빙 되는곳이 jw메리어트뿐이라 어쩔수없이 이곳을 선택했다 그래도 ! 정말좋았음 혼자서 4만9천원짜리 빙수를 먹는다고하면 정말 비싸겠지만 2~3인이서 나눠먹는다고 생각하면 나쁘지않은 경험이라고 생각함 망고는 부드러웠고 별로 달진않았다 맨위에 망고셔벗이 엄청 진하고 제일 단편인것같음. 그냥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는정도? 티라미수는 9천원... 더보기
마음을 두드리다 딤섬点心에는 이런 의미도 있다고 해요. 맛있는 딤섬부터 디저트까지 한 곳에서 먹을 수 있고, 프라이빗 공간처럼 좌석간 거리가 멀어 좋았어요. 제 마음은 이제 닫힐 일이 없을 거예요. 감사합니다😌💕 @marron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