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하라

리뷰 197개

오하라
3.5
1개월

간단한 한접시의 표본. 바쁠때 간단히 먹어야하면 가는곳. 식사량 많은 분들은 양이 적다고 생각하실듯. 매운 해물볶음밥은 처음인데 진짜 매웠다.

반포식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18

오하라
3.5
1개월

먹다말고 찍은 팥칼국수 ㅋ 팥칼국수는 파는 곳이 거의 없으니 팥칼국수 당기면 이 동네에선 여기로. 늙은 호박전과 매생이굴전도 맛있다.

백년옥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23길 7

오하라
4.0
1개월

회나루에 꼬막비빔밥 생김. 밥 반만 넣고 싱겁게 비벼 먹으면 뭔가 건강식을 먹은 느낌임. 인원 많은 날 직장인의 급식터 같은 곳이고, 오징어덮밥 먹고 싶은 날은 여기에 간다. 그러고보니 저번에도 유사한 포스팅을 한듯? ㅋ;;

회나루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66

오하라
4.0
1개월

가격대별 메뉴를 선택할수있는데 점심때 1만 5천원 정도면 세상에 감사하다라는 마음으로 먹고 저녁도 굶을 정도로 포식하게 됨. 맵고 짠 음식이지만 풍족한 반찬에 밥과 누룽지까지 먹고 싶은 직장인에게는 분명 좋은 선택지임

모악정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72

오하라
4.0
1개월

회사 근처에 야키토리 집이 생겨서 가봄. 식사 겸 가벼운 술 한잔하기에 괜찮을듯. 고급스럽진 않지만 나카사키 짬뽕에 해물이 엄청 많고 꼬치도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올 예정

야키토리 잔잔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6길 73

오하라
3.0
1개월

중식냉면이 2만원이라는 걸 제외하면, 작지만 전복도 들어있고 육수도 잡스러운 맛이 없이 진하게 맛있어서 좋다.

양자강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257

오하라
4.0
1개월

짜장면으로 대표되는 한국적 중국집이 아니라 그래도 현지스러운 중식당이라고 해야할까. 저녁엔 술을 마시는 손님들이 많아 아주 시끄럽고 번잡스럽지만 음식은 전반적으로 괜찮다.

올드 상해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66

오하라
4.0
2개월

오랫만에 금수복국. 너무 유명해서 설명할 것도 없음. 시기별로 식당에서 추천하는 제철 생복이 제일 좋고 복튀김 추가하면 아주 만족스럽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일년에 두어번 정도 가는 곳.

금수복국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4길 27

오하라
4.0
2개월

저녁에 족발을 가끔 먹었지만 점심에 식사는 처음해봤다. 1, 2호점을 가족분들이 나눠서 운영하시는 곳인데 족발은 무난하게 괜찮아서 점심은 어떠려나 가봤다. 가장 홋불호 없을 부대찌개를 시켰는데 김치찌개에 가까운 맛이다. 여느 부대찌개 전문점의 부대찌개의 지나친 고기맛이 부담스러워서 부대찌개를 즐기는 편이 아닌데 여긴 치즈나 햄 맛이 빠진 김치찌개 맛이라 맘에 들었다.

서초 왕족발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43

오하라
4.5
2개월

갑자기 김밥이 먹고 싶어 차타고 가서 사왔다. 유부와 우엉의 간이 딱 맞다. 나의 유부김밥은 여기가 1등임. 방배김밥보다 입맛에 맞는다.

해남원조김밥

서울 서초구 방배로 20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