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사장님의 은퇴와 함께 카페도 문을 닫았네요. 🥲 위치가 좋으니 금방 다른 곳이 들어올 것 같지만..아쉽네요.
커피향 깊은 그 한옥
서울 마포구 백범로24길 1-10
11
0
저녁 시간대는 여기 근처에서 가장 조용한 곳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커피에 대한 기대는 없는 곳인데요, 일행 모두 커피를 시키지 않았으니 괜찮았습니다 ㅎㅎ 커플 와플세트를 시켰는데, 와플을 바로 구워서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만큼 말랑하고 따뜻한 와플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참 여긴 내부에 남녀공용 화장실이 있습니다. 10시 마감인데 10분 전쯤 마감 공지를 합니다. 그래도 꽤 늦게까지 여는 카페라...감사할 뿐이었네요... 더보기
공덕역과 대흥역 사이 경의선 공원 근처에 있는 한옥카페입니다. 메뉴가 되게 많지만 올때마다 아메리카노를 먹네요 ㅎ 하지만 커피맛은 평범~평범이하입니다 ㅎ 날씨좋을때 앉아있으면 좋은 곳입니다. 오늘은 벚꽃도 다 떨어지고 바람이 많이불었지만.. 저번주엔 정말 날좋고 예뻤을것 같아요👍
5
음료 맛없구 비쌈.. 오직 분위기를 즐겨야하는 그런 카페..
4
커피향깊은한옥/공덕 처음으로 뽈레데이터에 실망한 곳…ㅠ 움료맛도 다 별로고 맹맹하고, 와플도 정말 정말 별로였다. 추천이라는 밀크티도 맹맛, 얼그레이아이스도 그냥 맹맛, 와플도 정말 휘핑크림도 와플자체도… 선택지가 엄청 많은 공덕에서 다시는 안갈 집…….. 바나나와플 얼그레이 밀크티
8
숲길 근처에 늦게까지 하는 데가 없어서 드루갔는데 어딘지 남성적인 공간이었습니다.
분위기도 괜찮고 커피 맛도 괜찮고 밀크티 맛도 괜찮았다. 공원길에 있지만 조금 안쪽으로 들어와서 숨겨진 느낌도 나고 조용하다. 지금까지 방문한 경의선 숲길 따라 있는 카페 중 가장 만족스럽다.
10
을밀대 갔다가 후식 먹으러 왔다 경치에 반하고 사이공커피 맛에 반했다
2
경의선 숲길 걷다가 한옥카페 발견해 차 한 잔했다. 재즈음악과 한옥이 잘 어우러져서 마음에 쏙 들었던 곳.
3
가려던 디저트 카페가 문을 닫아서ㅠ 헤매다가 다시 방문한 커피향깊은한옥. 하지만 매번 방문할 때 마다 평일 밤이어서 정작 커피는 못마셔봄ㅈㅈ 밀크티는 비추. 자몽티는 자몽알갱이가 많고 평범하게 괜찮은 맛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