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SIS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근처에 볼 일 있을 때 브런치먹으러 몇 번 방문했던 곳. 위치만큼 사악한 가격을 자랑하지만 무화과 콤포트 프렌치 토스트 먹으러 갔었다. 훈제연어 에그베네딕트는 너무 비려서 제대로 먹질 못했던게 기억에 남는다.
오아시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5길 20
7
0
#청담동 #오아시스 "후퇴한 느낌이 가득한 나의 오아시스" 오아시스 개점 당시 부터 지금까지 쭈~~~욱 이용해 왔던 사람으로, 이 식당의 변화가 즐겁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다. 개점 시간이 조금 늦어졌지만 그래도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개점 시간은 좋다. 서빙 방식이 풀서비스 방식이 아니라 셀프주문 방식인 세미셀프서미사가 됐다. 식당 분위기가 밝아지고 모던해진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서비스 변화 방식이긴 하다. 불만 없다. ... 더보기
36
요즘 오아시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지중해식으로 새우 아보카도 후무스 토마토 오이 슬라이스에 레몬 드레싱이라 토핑 드레싱 모두 상큼하고 가벼워요 ㅎㅎ 채소의 경우 상추 포함함 부드러운 맛 위주라 취향에 맞는 편입니다. 날씨가 쨍하고 더운 날에는 지중해, 하와이 스타일이 끌리네요 💛 *평일 2시 쯤에는 매장 조용하고 여유있었어요!
21
좋은 무난함?
6
처음 먹어보는 오아시스의 루벤 샌드위치, 파스트라미에 사워크라우트와 함께 치즈, 적양파, 랜치소스(인듯 해요) 넉넉히 있어서 소스 맛이 풍부한 스타일의 맛이에요 :) 모양은 깜빠뉴인데 맛은 부드러운 식빵에 가까운 빵이 두껍게 나와요 (오아시스는 모든 메뉴에 빵을 두껍게 내는 편이에요) 같이 서빙되는 감자칩도 그렇고 미국식으로 상당히 푸짐한 메뉴입니다 😌
16
가격너무올라서 놀램 ㅋㅋ 샐러드 26천원..🫢 맛있긴함
26
브런치 먹으러 어디갈래? 라고 했을때 생각나는곳중 한곳입니둥,,
4
겨울철 딸기 한 입 🍓 프로젝트 5. 오아시스 프렌치 토스트 자체가 단짠 조화가 좋아서 상큼한 딸기와 같이 먹기 좋았어요! 빵도 두툼하고 계란물도 적당히 입어서 가장 이상적인 프렌치 토스트를 먹을 수 있는 곳 같아요. 그외에 추천하는 메뉴는 데 루벤 비프 샌드위치이고, 비추천 메뉴는 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입니다 :-)
23
오아시스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의외로 후무스 맛집입니다 ㅎㅎ 갈 때마다 느끼는 오아시스의 단점이라면 공간의 문제인지 조금만 목소리 큰 테이블이 있어도 시끄러운 까페같은 분위기가 된다는 점이에요 🥺 딜리버리가 나을 수도 있어요!
10
디저트 먹을 생각이였는데... 2차 점심이 되었네요. ㅡㅡ 프토가 브런치로 먹는다는걸 잊었네요. 다양한 베리가 흥미로와요. 그리 달게 느껴지않아요. 푸토 자체도 부드럽지만 빵으로써의 존재감을 보입니다.